세계박물관문화박람회, 선교관 운영
상태바
세계박물관문화박람회, 선교관 운영
  • 송영락
  • 승인 2005.05.31 1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온누리선교회, 7. 1~8. 21일까지
 

한국온누리선교회(회장:김민섭목사)가 2005세계박물관문화박람회내 기독교세계선교관 운영키로 했다.

한국온누리선교회는 오는 7월 1일부터 8월 21일까지 일산 한국국제전시관(킨텍스)에서 개최하는 2005세계박물관문화박람회(실행위원장:신을식)에 기독교세계선교관을 운영키로 하고 기독교선교박물관, 기독교역사, 기독교문화, 기독교선교컨텐츠 등 기독교교육과 선교의 장을 마련키로 했다.

기독교세계선교관은 노아의 방주를 50분의1로 축소 전시된 창조과학관과 성서박물관, 십자가전시관 등과 연결되어 성서교육의 현장으로서 손색이 없을 뿐만 아니라 한국 교회의 모든 성도들이 참관 할 수 있는 교육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김민섭목사는 “선교박람회를 열러 국내의 많은 선교단체들이 홍보와 선교회 회원의 동력화를 이룰 수 있는 계기를 만들고 기독교문화관으로 기독미술전시, 선교역사관, 한국교회역사관, 기독교세계관 등을 전시 교육, 상담의 장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참관 할 선교단체 및 신학교 홍보관 부스를 설치 운영키로 했다.

한편 세계박물관문화박람회는 35개국의 수많은 박물관과 전시관에서 출품된 전시품으로 세계적인 박물관 전시품을 한곳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관람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