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회설립 1주년 감사예배 드리고 새출발
상태바
노회설립 1주년 감사예배 드리고 새출발
  • 운영자
  • 승인 2024.04.24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노회 제47회기 정기노회 / 노회장에 강창훈 목사 연임
대한노회는 정기노회에 앞서 노회설립 1주년 감사예배를 드렸다.
대한노회는 정기노회에 앞서 노회설립 1주년 감사예배를 드렸다.

대한노회 제47회기 정기노회가 지난 18일 행복으로가는교회(최귀석 목사)에서 개최돼 노회장에 강창훈 목사를 연임하는 한편 노회설립 1주년 감사예배를 드리고 목사임직식과 회무처리를 진행됐다.

노회장에 연임된 강창훈 목사는 “하나님의 은혜로 대한노회가 설립 1주년을 맞아 총회장님께서 직접 오셔서 말씀을 전해주시고 축하해 주셔서 영광이고 감사드린다”면서 “선한 청지기가 되라는 노회 주제처럼 노회원들 모두가 맡은 일에 충성하고 총회 일에도 협력하여 아름답고 모범된 노회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노회 설립 1주년 감사예배는 홍경선 목사의 사회로 최명선 목사의 기도와 이안빈 목사의 성경봉독에 이어 총회장 김진범 목사가 ‘대한노회는 백석의 모범적인 노회입니다’라는 제목으로 설교했으며, 김광식 목사의 헌금기도와 강창훈 노회장의 인사, 기획실장 김강수 목사의 축사가 있었다.

목사임직식은 홍경선 목사의 사회로 강창훈 노회장이 ‘복음을 위하여’란 제목으로 설교한 가운데 권선균 연우택 이요한 장성식 황재현 등 5명에게 안수를 했으며, 증경노회장 배대동 목사와 최귀석 목사가 권면과 격려사를 했다.

이어진 회무처리는 강창훈 노회장 설교로 예배를 드리고, 증경노회장 최귀석 목사의 집례로 성찬예식을 가졌으며, 김광식 목사의 회무기도로 회의에 들어가 각 보고를 받고 선관위 보고를 통해 임원을 선출한 후 나머지 안건들은 임원회에 위임하고 폐회했다.

새롭게 선출된 임원 명단은 다음과 같다.

△노회장:강창훈 목사 △부노회장:장명헌 목사 △서기:홍경선 목사 △부서기:김광식 목사 △회의록서기:이안빈 목사 △부회의록서기:이정현 목사 △회계:김한나 목사 △부회계:황인심 목사.
 

대한노회 제47회기 정기노회가 지난 18일 행복으로가는교회에서 개최돼 설립 1주년 감사예배와 목사안수식을 거행했다.
대한노회 제47회기 정기노회가 지난 18일 행복으로가는교회에서 개최돼 설립 1주년 감사예배와 목사안수식을 거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