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으로 전국 곳곳 누비며 복음 전파
상태바
찬양으로 전국 곳곳 누비며 복음 전파
  • 정하라 기자
  • 승인 2016.11.03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GNTV KNOCK, ‘연탄365-버스킹 홀리데이’ 편 오픈

버스킹 밴드 ‘연탄365(이태원 준섭이, 고정민, 최금비, 주영광, 우혜원)’가 CGNTV KNOCK팀과 함께 전국 전도 투어에 나섰다.

▲ 버스킹 밴드 ‘연탄365’가 CGNTV KNOCK팀과 함께 전국 전도 투어에 나섰다.

찬양으로 복음을 전하기 위해 결성된 ‘연탄365’는 벌써 1년째 주말 밤마다 이태원에서 버스킹 공연을 하고 있다. 그런 이들이 더 많은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기 위해 4박 6일의 전국 투어를 떠난 것.

이 기간 동안 ‘연탄 365’는 대전과 해남, 부산, 강릉 등 전국 8개 도시를 돌면서 다양한 거리에서 찬양으로 복음을 전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여행과 찬양을 예능 버라이어티 형식으로 풀어내며 젊은이들과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찬양들을 나눈다. 또한 다섯 멤버 한명 한명이 진심을 담아 고백하는 간증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과 깊은 감동을 느낄 수 있다.

열악한 환경에도 연연하지 않고 당당하게 크리스천임을 밝히고 찬양하는 ‘연탄365’의 전국 전도 투어를 담은 첫 이야기는 오는 6일 KNOCK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오픈되며, 13일과 20일에 각각 2편과 3편이 공개된다.

한편 올해 1월에 런칭한 KNOCK는 지금까지 누적 조회수 580만을 기록하며 모바일&웹에서 다양한 기독교문화 콘텐츠를 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