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대 스포츠과학부, 미니 취업박람회 개최
상태바
백석대 스포츠과학부, 미니 취업박람회 개최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6.10.31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7일 재학생 150명 대상

▲ 백석대학교 스포츠과학부는 지난 27일 재학생 150여 명을 대상으로 ‘미니 잡 페어’(취업박람회)를 개최했다.

백석대학교(총장:최갑종) 스포츠과학부는 지난 27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교내 체육관 402호에서 재학생 150여 명을 대상으로 ‘미니 잡 페어’(취업박람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위피크, ㈜무토, ㈜Galaxia SM, ㈜스포티즌, 태권도진흥재단, 스포사, 국민체육센터, 타이거짐, 짐보리, 한국유소년스포츠지도자협회 등 10개의 업체가 참여했으며,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컨설턴트로 참여해 학생들의 취업을 도왔다.

인사말을 전한 스포츠과학부 한재덕 학부장은 “우리 재학생들이 학업에 최선을 다하는 만큼, 그 노력을 바탕으로 취업이라는 높은 산을 넘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잡 페어를 통해 많은 것은 배우고 느끼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재학생들의 취업역량 강화와 실질적인 취업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재학생들이 스포츠 분야의 직무를 탐색해볼 수 있는 시간으로 준비됐다.

한편 스포츠과학부는 레저스포츠산업전공, 스포츠건강관리전공, 유소년스포츠전공, 태권도전공까지 총 4개의 전공으로 이뤄져 있으며, 2010년 개설되었지만 최근 레슬링 팀과 배드민턴 팀 등이 전국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내고 있어 미래가 기대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