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은행제 교육으로 ‘기독교 전문예술인’ 양성
상태바
학점은행제 교육으로 ‘기독교 전문예술인’ 양성
  • 이현주 기자
  • 승인 2014.02.13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예술대 평생교육원 전문학사 학위과정 모집

백석예술대학교 평생교육원(원장:조인환 교수)이 인기 강좌를 마련하고 전문학사 학위과정 ‘2014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한다.

방배역 2번 출구 앞에 위치해 최상의 교통여건을 자랑하는 백석예술대 평생교육원은 실무중심의 새로운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최첨단 현대식 교육시설을 완비했을 뿐 아니라 우수한 교수진을 배치, 전문성을 더욱 높이고 있다.

1998년 학점은행제 시범교육기관으로 선정된 후 지난 10여 년 동안 3천 581명의 전문학사를 배출하는 등 인성교육과 예술교육, 실용교육을 통해 기독교 전문 예술인을 양성하는 교육기관이다.

모집 분야는 기악(피아노, 오르간, 관현악), 실용음악(보컬, 건반, 기타, 베이스, 드럼, 관악기, 작편곡), 국악, 미술, 만화예술, 시각디자인, 호텔조리, 호텔제과제빵, 관광경영, 사회복지, 아동가족 등이며 기악과 실용음악 지원자는 실기시험과 면접전형을 치른다. 실기고사가 없는 전공은 면접만 100% 반영한다.

고등학교 졸업자 혹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인정되는 자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오는 26일까지 인터넷(www.jinhakapply.com/www.uwayapply.com)으로 접수받는다. 28일 실기와 면접 전형을 거쳐 오는 3월 3일 합격자를 발표한다.

기악과 실용음악 전공자는 예술전문학사를, 호텔조리와 관광경영 등은 관광전문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으며 2학기 36학점 이상 취득시 백석예술대학교 동일계열 학과 2학년 1학기 편입이 가능하다.

또 사회복지 전공은 사회복지사 2급, 아동가족 전공은 보육교사 2급 자격을 취득할 수 있으며 졸업 후 4년제 대학 3학년으로 편입학도 할 수 있다.

백석예술대학교는 예수님의 사랑을 가르치는 기독교대학으로 ‘믿음, 소망, 사랑’의 교육을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