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퉁이돌, 북한선교컨퍼런스 개최
상태바
모퉁이돌, 북한선교컨퍼런스 개최
  • 김동근 기자
  • 승인 2014.01.07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퉁이돌선교회는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3박4일간 경기도 용인시 Acts29 비전빌리지에서 ‘하나님나라 북한에 이루어지리이다’라는 주제로 48번째 선교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주요 강의는 모퉁이돌선교회 이사장 유석렬 박사의 ‘오늘의 북한상황과 북한선교’, 성비전교회 송신복 목사의 ‘북한지하교회에 임하는 하나님 나라’, 모퉁이돌선교회 총무 이반석 목사의 ‘북한선교와 치유사역’, 통일연구원 허문영 박사의 ‘복음으로의 선교적 통일’, 이한길 선교사의 ‘민족의 역사 가운데 임하시는 하나님나라’, 김요한 목사의 ‘하나님나라, 북한에 이루어지리이다’ 등이 준비되어 있다.

주최 측은 “1945년 해방과 함께 공산주의체제의 견고한 진이 구축되어있던 북한이 붕괴되고 있다”며 “하나님은 이 민족의 통일을 친히 행하실 것을 말씀하셨고, 그 방법은 하나님의 진리인 복음이 자유롭게 선포되고, 예배드리며 억압받지 않는 ‘선교적 통일’을 뜻한다. 하나님을 대적하고 철저히 복음을 거부하는 북한에 복음의 능력으로 ‘하나님 나라가 북한에 이루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컨퍼런스 기간 동안 4세에서 8세, 9세에서 14세의 2개 반으로 나누어 어린이 선교캠프도 진행돼 자녀와 함께 컨퍼런스에 참여할 것을 권했다.

마감은 오는 17일까지이며, 인원은 350명으로 제한한다. 회비는 성인 10만원, 어린이 5만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모퉁이돌선교회 홈페이지(www.cornerctone.or.kr)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