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S 필리핀 겨울 영어캠프 열린다
상태바
CBS 필리핀 겨울 영어캠프 열린다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2.11.06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2월 26일부터 8주 과정 접수 시작

CBS가 주관하는 필리핀 영어캠프가 개설돼 접수를 시작했다. 사진은 여름에 열린 CBS 필리핀 영어캠프.

CBS 기독교방송(사장:이재천) 교육문화센터가 마련한 ‘필리핀 겨울 영어캠프’가 맞춤형 1대1 교육과 인성 신앙교육, 그리고 다양한 문화활동으로 영어캠프의 새로운 장을 마련하고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초, 중,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필리핀 겨울영어캠프는 오는 12월 26일부터 8주 과정으로 필리핀 수도 메트로마닐라 내 안전한 주택단지인 파라나케 타나한빌리지에서 펼쳐진다.

CBS 필리핀 겨울영어캠프의 특징은 최고급 영어교사와 1대1로 펼쳐지는 수준별 집중 영어교육과 1일 8시간 맞춤식 프로그램으로, 20여년 교육에 헌신해 온 김명숙 대표의 관리 하에 진행된다.

특히 안전하고 수준 높은 생활관리 시스템 속에서 신앙 인성훈련을 겸한 영어연수 프로그램으로 전개돼 학습 만족도가 어디보다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주말마다 필리핀 주요 명소를 찾아가 관광 및 문화체험을 가져 어린 학생들의 식견과 경험을 넓히는 기회를 갖고 있다.

CBS 필리핀 겨울영어캠프를 주관하는 김명숙 대표는 “국제화 시대를 맞아 민족과 미래를 책임지고 갈 청소년들에게 가장 기본적인 영어를 익히게 하는 것은 물론, 신앙수준도 끌어올리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캠프의 핵심 목표를 “영어권 현지 적응에 대한 불안감을 떨쳐버리고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해소시켜 영어에 대한 자심감을 고취시키는 것”으로 잡고 있다. 즉 우리나라 영어교육의 문법 독해 위주의 고전적인 영어교육이 아니라 영어 말하기 듣기 쓰기 위주의 실용적인 영어교육을 8주 동안 1대1 또는 그룹방식으로 수준에 맞게 집중 교육시킴으로써 영어를 편안하게 익히게 하겠다는 계획이다.

CBS 필리핀 겨울영어캠프는 학생과 학부모, 그리고 CBS 캠프가 삼위일체로 하나되는 프로그램으로 꾸며졌다. 학생들이 영어를 익혀가는 과정을 고국에 있는 학부모들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CBS 교육문화센터가 이를 관리 지원하고 있다.

학습 효율성을 고려해 선착순으로 25명만 받고 있는 이번 필리핀 영어캠프의 자세한 내용은 www.cbseduph.co.kr(문의전화 070-4407-3711, 02-2650-7043)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