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부흥의 지휘자 1일 공개세미나’
상태바
‘제3회 부흥의 지휘자 1일 공개세미나’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2.09.27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주초대교회, 내달 18일 이경은 목사 성장노하우 공개

이경은 목사
순복음진주초대교회(담임:이경은 목사·사진, www.fgcdc.org)가 주최하는 ‘제3회 부흥의 지휘자 1일 공개세미나’가 오는 10월 1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순복음진주초대교회에서 열린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남편을 세우고 아내를 힘입게 하며 자녀를 성공시키는 순복음진주초대교회의 교회성장 노하우를 공개하며, 선착순 1천5백명을 회비 3만원 입금순으로 마감한다.

아바드리더시스템 교육원장을 맡고 있는 이경은 목사는 “기드온의 300 용사처럼 교회부흥의 일꾼인 용사를 세우는 교회성장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라면서 “교회성장은 한 사람의 용사가 탄생하면 반드시 이루어지기에 이 용사를 세우는 세미나에 많은 목회자와 사모, 성도들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순복음진주초대교회는 20년 전 중학생 2명으로 시작, 두 명의 중학생이 용사가 되어 전도했고 계속되는 부흥성장 속에 많은 용사들이 탄생하므로 진주에서 손꼽히은 교회로 성장했다.

이번 공개세미나는 다윗의 세 용사처럼 다윗의 목마름을 해소하기 위해 적장에 뛰어들어 목숨도 아끼지 않을 정도로 헌신하는 용사를 세우는 노하우를 전하고, 기드온의 300 용사처럼 참석한 성도들이 교뢰를 위하고 주의 종을 위하는 용사로 설 수 있도록 도전을 주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