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의 경주자, 바로 당신'
상태바
'복음의 경주자, 바로 당신'
  • 승인 2002.08.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5일부터 10일까지 천안대학교-천안외국어대학교에서 ‘열방을 향한 복음의 경주자, 바로 당신입니다’란 주제로 제8회 선교한국대회가 성황리에 치뤄졌다. 처음 지방에서 열린 대회에도 불구하고 15개국 63명의 외국인 참가자를 비롯한 5천여 명의 청년대학생들이 참석, 선교 헌신과 결단의 시간을 가졌다.

죠이선교회 주관으로 개최된 이번 선교대회는 조지 머레이박사(컬럼비아국제대학 총장)의 성경강해, 2백개의 선택강의, 1백40명의 선교사가 펼치는 집중강의, 70개 선교단체가 참여한 선교단체박람회를 통해 젊은 선교헌신자들에게 다양한 선교정보를 제공했다.
또 선교퍼즐, 선교장터, 선교놀이 한마당, 선교영화관, 인도식 인력거 릭셔 타기, 상설 공연장, 퀴즈대회 등을 마련 선교사들과 참석자들이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겼다.
열방을 향한 젊은이들의 역동적인 행동을 표현한 현대무용과 레이저쇼로 시작한 선교한국대회는 한양대학교에서 개최된 5회 대회 이후 6년 만에 다시 캠퍼서로 장소를 옮긴 이점을 살려 조별 성경공부를 강화했고, 넓은 교정에 설치된 미션랜드에서 다양한 음식과 놀이문화를 체험하면서 간접 선교를 체험했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는 청년·대학생들에게 세계화에 따른 선교전략의 변화에 대해 집중 강의했다.

송영락기자(ysong@uc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