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패밀리, ‘러빙 유 해피나’ 개최
상태바
하이패밀리, ‘러빙 유 해피나’ 개최
  • 현승미
  • 승인 2007.10.11 0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9일~11일 사랑의집에서

하이패밀리(대표:송길원목사)는 사모의, 사모에 의한, 사모를 위한 치유와 회복축제인 ‘제5차 Loving You’ 해피나를 오는 9일 오후 2시부터 11일 오후 4시까지 경기도 광주 진새골 사랑의 집에서 진행한다.

사모행복인권선언이기도 한 ‘행복한 사모가 성공한 사모이다’를 모토로 사모들의 행복추구권회복을 위해 마련된 해피나는 자아상의 회복, 쓴 마음의 치유, 관계회복, 호르몬으로부터의 회복, 꿈 회복 등 5가지 주제로 사모들에게 다가가는 사모맞춤형 프로그램이다. 특히 전 스탭진들이 평생교육원에서 가정사역자 및 상담사로 자신만의 사역을 준비하고 있는 사모들로만 구성돼 있어 공감을 극대화시키고 있다. 말씀과 접목된 춤 치료, 웃음치료, 음악치료는 사모들이 자아를 회복해가는 여정에 좋은 안내자가 되고 있다.

제4차 러빙유 해피나에 참가했던 한 사모는 “마치 가슴을 커다란 돌덩이가 누르고 있는 듯 뚜렷한 직책도 없이 요구되는 것은 많고 할 수만 있다면 사모라는 자리를 내던지고 어디론가 멀리 사라지고 싶었다”며, “이곳에 와서 가슴속 이야기를 터놓으면서 실컷 울고, 웃고, 춤추며, 기도하고, 말씀의 도전 앞에 서면서 난생 처음 사모가 아닌 자신이 되어보고, 행복한 사모가 되는 비결을 찾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