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춤으로 하나님을 찬양해”
상태바
“난, 춤으로 하나님을 찬양해”
  • 공종은
  • 승인 2007.05.01 2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목실, ‘백석 CCD 경연대회’ 개최

고교·대학생 CCD팀 발굴·
지원
16일 본선대회, 총 4백만원 상금


백석대학교 교목실(교목 부총장:허광재 박사·사진)이 교회 내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CCD(Contemporary Christian Dance) 팀들을 위한 축제의 장을 마련했다.


교목실이 주최하는 ‘백석 CCD 경연대회’는 레인보우를 주제로 열리는 ‘2007 사랑축제’의 일환으로 개최되며, 오는 16일 오후 5시 대운동장 특설무대에서 본선 진출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경합을 벌이게 된다.


백석 CCD 경연대회는 백석대학교 교목실이 CCD에 관심과 재능이 있는 기독교 젊은이들이 모일 수 있는 문화의 장을 마련해 마음껏 찬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기독교적 문화를 발전시켜 지역 복음화 효과를 극대화시키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천안 시내 및 인근 지역의 교회와 대학에서 활동하는 CCD팀이 참가할 수 있다. 


백석 CCD 경연대회 예선은 오는 10일 오후 6시 백석홀 대강당에서 열리며, 예선을 통과한 팀들은 16일 오후 5시 백석대학교 운동장 특설무대에서 본선을 갖게 된다.


CCD 경연대회 참가를 원할 경우 7일까지 방문해 접수할 수 있으며, 참가곡은 WMA 파일로 CD를 제작해 신청서와 함께 제출해야 한다. CCD팀은 최소 3명에서 최대 16명으로 제한되며, 발표 시간은 5분 30초다. 경연대회는 창의력과 안무 습득력, 내용 전달력, 관객 호응도를 종합하게 된다.


백석 CCD 경연 대회 대상 1팀에게는 상장 및 상금 100만원, 금상 1팀은 상금 80만원, 은상 1팀은 상금 60만원, 동상 1팀은 상금 40만원, 장려상 4팀은 상금 30만원이 부상으로 주어지며, 관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MP3 플레이어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경연대회와 관련, 허광재 교목 부총장은 “교회 내 젊은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CCD 문화의 확산과 정착을 위해 이번 경연대회를 마련하게 돼 기쁘다”면서 “활기찬 몸짓을 통해 하나님을 찬양하는 젊은이들이 더 많아졌으면 좋겠고, 교회 내 건전 문화와 기독교 문화를 확산·발전시키는 일에 CCD 경연대회가 큰 기여를 하기를 바란다”는 바람도 함께 전했다. (문의:041-550-061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