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CBS남성합창단 정기연주회
상태바
대구CBS남성합창단 정기연주회
  • 윤영호
  • 승인 2005.12.16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수탄생의 영광을 노래

CBS대구방송(본부장:윤기화)이 주최한 2005 CBS대구남성합창단(단장:손승원장로/지휘:이다니엘)정기연주회가 지난 8일 오후7시30분 대구서교회(권오정목사)에서 800여명의 교계 관계자 및 성도들이 참석한 가운데 아기예수의 탄생을 축하하며 아름다운 찬양의 새노래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창단 후 두 번째 가진 이날 연주회는 평소 예배드리던 교회에서의 정기발표회로 지금까지 공연장을 찾아 드리던 것는 사뭇 다른 분위기속에서 마음껏 하나님의 성호를 찬양하며 은혜를 나누는데 큰 의미를 두었다 하겠다.


이날 협연하며 마음껏 기량을 선보인 우정 출연진들은 CBS여성합창단(지휘:최성진),Sonitus Caeli핸드벨 콰이어(지휘:정시경),소프라노 엄미숙이 특별출연한 이번 연주회는 ‘면류관 가지고’ ‘저높은 곳에 영광’ ‘징글벨’ ‘선하신목자’ ‘오신실하신주’등 주옥같은 선율의 아름다운 화음이 깊어가는 겨울밤을 수놓으며 하나님의 영광을 노래했다.


이번 연주회를 위해 1년간 온갖 심혈을 쏟아온 지휘 이다니엘과 단장 손승원장로(대구중앙교회)는 계명의대 정형외과 교수로 바쁜 진료가운데서도 틈틈이 연습장소에 나와 단원들을 격려하며 찬양사역에 애정어린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매주 목요일 저녁8시 CBS강당에서 연습에 임하는 CBS대구남성합창단은 신실한 믿음으로 찬양을 통한 복음선교사역에 찬양의 도구로 참석할 단원을 모집하는데 유일하게 홍일점으로 언약교회를 시무하는 이성도목사의 참여로 젊은 목회자들에게도 문호를 열어놓고 있다.<대구지사장=이동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