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장 백석 봄 정기노회 일제히 열려(1)
상태바
예장 백석 봄 정기노회 일제히 열려(1)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2.04.12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 임원진 헌신 다짐 … 목사안수식 거행

안양노회
안양노회(노회장:김성용 목사)는 지난 6일 제일소망교회에서 정기노회를 갖고 노회장에 안응식 목사(영안교회)를 선출하는 한편 임원을 개선하고 목사 안수식을 통해 백석교단의 첫 여성목사를 배출했다.
임원 명단. △노회장:안응식 목사(영안교회) △부노회장:이병택 목사(반석중앙교회) △서기:김응열 목사(군포평안교회) △부서기:김경완 목사(생명나무교회) △회록서기:박세현 목사(사랑제일교회) △부회록서기:정성표 목사(복된교회) △회계:정진우 목사(광명새벽교회) △부회계:권정곤 목사(구산교회)

한남중앙노회
한남중앙노회(노회장:이군원 목사)는 지난 9일 성현교회에서 정기노회를 갖고 노회장에 이군원 목사(예수로교회)를 연임시키는 한편 임원을 개선하고 목사 안수식을 거행했다. 이번 노회에서는 김성권 목사(천안성산교회)를 비롯해 이사엘 목사(열매교회), 인병식 목사(천안온누리교회), 서승호 목사(성령의열매교회)가 노회원으로 가입해 백석인으로 활동하게 됐다.
임원 명단. △노회장:이군원 목사(예수로교회) △부노회장:김성권 목사(천안성산교회) 이재근 장로(성현교회) △서기:이승복 목사(아름다운교회) △부서기:인병식 목사(천안온누리교회) △회록서기:김광석 목사(사랑의교회) △부회록서기:유병삼 목사(서머나교회) △회계:이동근 목사(천안명성교회) △부회계:박인대 목사(두란노교회) 

수도노회
수도노회(노회장:박기호 목사)는 지난 9일 광진명성교회에서 정기노회를 갖고 신임 노회장에 백대현 목사를 추대하는 한편 임원을 선출하고 목사 안수식을 거행했다.
이번 노회에서는 지난해에 이어 영안교회 유철호 장로(장로연합회 증경회장)를 총회 장로부총회장 후보에 만장일치로 추천했다.
신안건 토의에서는 총회 각 국장과 위원장이 내는 발전기금을 100만 원에서 200만 원으로 상향조정 할 것을 헌의키로 했으며, 어려운 교회 목회자들을 위해 노회적 차원의 ‘성지순례’를 실시할 것을 결의했다.
이번 노회는 1부 개회예배와 2부 성찬식에 이어 목사안수식이 거행됐으며, 오후에는 3부 회무처리가 진행돼 총회에서 내려보낸 3가지 수의안을 모두 가결했다.
목사안수식에서는 최종찬 가월현 이승재 송명근 정재광 백종인 등 6명이 안수를 받았다.
임원 명단. △노회장:백대현 목사(명성교회) △부노회장:최용팔 목사(장안밀알교회) △서기:김중열 목사(우리엘교회) △부서기:권대안 목사(양문교회) △회록서기:김춘성 목사(찬송교회) △부회록서기:임영섭 목사(열매맺는교회) △회계:신장환 목사(낙원성도교회) △부회계:정신일 목사(성산중앙교회)

서경노회
서경노회(노회장:이수관 목사)는 지난 9일부터 10일까지 풍성한알곡교회에서 정기노회를 갖고 신임 노회장에 성두현 목사(열린문교회)를 추대하는 한편 임원을 선출하고 목사 안수식을 거행했다.
지난해 평북노회에서 분립해 설립된 서경노회는 회무처리에 이어 저녁시간에는 증경노회장 윤호균 목사(화광교회)가 영성집회를 인도했으며, 둘째날에는 정재영 교수(실천신학대학원)가 ‘지역과 함께 살아나는 교회’에 대해 특강하는 시간을 가졌다.
노회장 성두현 목사는 “짧은 기간 안에 자리잡을 수 있게 인도하신 하나님과 직전 노회장님을 비롯한 분들의 수고에 감사드린다”면서 “교단에서 모범이 되는 노회로 나아가 세계선교에 일익을 감당하는 노회를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둘째날 거행된 목사 안수식에서는 여자 장한순을 비롯해 유복열 전사무엘 최보람 등 4명이 안수를 받았다.
임원 명단. △노회장:성두현 목사(열린문교회)△부노회장:김근수 목사(광명제일교회) △서기:김문건 목사(신광교회) △부서기:이용재 목사( △회록서기:송장용 목사(참사랑교회) △부회록서기:손승원 목사(진동벧엘교회) △회계:송인규 목사(서울대명교회) △부회계:신성래 목사(한빛중앙교회).

충남노회
충남노회(노회장:김민섭 목사도 지난 9일 온양신광교회에서 정기노회를 열고 각종 회무를 처리하는 한편, 신임 노회장에 김정구 목사(성거예은교회)를 선임하는 한편 목사안수식을 거행했다.
이날 노회 중에 강도사 인허식에 이어 목사안수임직식을 진행했다. 충남노회에서는  윤충임, 전병학 강도사를 목사로 임직을 했으며 하나님의 사명자로 헌신할 것을 당부했다.
 임원 명단. △노회장:김정구 목사(성거예은교회) △부노회장:이동진 목사(염광교회) △서기:온재천 목사(아산광혜교회) △부서기:김은태 목사(소망교회) △회의록서기:정태현목사(큰빛교회) △부회록서기:박상준 목사 △회계:강명구 목사 △부회계:박상순 목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