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신자 전도와 새신자 정착 노하우 제시한다”
상태바
“불신자 전도와 새신자 정착 노하우 제시한다”
  • 표성중
  • 승인 2009.03.0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플러스교회사역연구소, 오는 16일 ‘전도 및 새신자 정착 세미나’ 개최

한국교회의 한 단계 높은 부흥전략을 제시하고 있는 엔플러스 교회사역연구소(사역본부장:김인하목사, 연구본부장:정종승목사)는 오는 16일부터 17일까지 도림교회(정명철목사)에서 수도권 지역 교회부흥을 위한 ‘전도 및 새신자 정착 세미나’를 개최한다.


‘전도자여 성령의 능력을 체험하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불신자 전도 및 새신자 정착으로 교회성장을 이룩한 교회들의 사역 노하우가 소개될 예정이며, 전도대원들의 사명감 고취와 열정 회복을 위한 특별 간증도 마련됐다.


주제강사로 나서는 김인하목사와 정종승목사는 ▲불신자 이해와 전도방법 ▲불신자 CSI 전도와 MP3 새신자 정착 원리를 주제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며, 전도집중으로 개척이후 3,000여 명의 성도로 부흥시킨 부광감리교회 김상현목사와 90% 이상의 새신자들을 교회에 정착시킨 장석교회 이용남목사는 ▲전도중심교회로의 전환 방법과 아파트 전도방법 ▲새신자 정착 원리 등의 주제로 불신자 전도 및 새신자 정착 노하우를 소개한다.


또한 대의그룹 채의숭장로도 ‘교회를 100개 개척하는 꿈’을 주제로 특별간증을 하고, 특별공연으로 어린이 전도부터 총동원 전도까지 적용 가능한 기독마술공연도 펼쳐진다.


주최측은 “이번 세미나는 교회들이 효과적인 전도와 새신자 정착을 할 수 있도록 실제적이고 다양한 방법론이 제시되어, 각 교회에서 전도 및 새신자 정착 프로그램 개발과 평신도 사역자 훈련에 실질적이고 구체적인 지침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작은교회를 살린다는 취지로 작은교회 목회자와 평신도 사역자 100여 명을 무료로 초청한다.(문의:www.chnplus.net, 02-576-988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