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치원지역교회연합회, ‘지역복음화 대성회’ 성료
상태바
조치원지역교회연합회, ‘지역복음화 대성회’ 성료
  • 표성중
  • 승인 2008.11.25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힘차게, 신나게, 멋지게 살라’ 주제로 은혜의 시간 도모

조치원지역교회연합회(회장:신동설목사, 영락교회)는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조치원제일장로교회(전세광목사)에서 부천동광교회 류철랑목사를 강사로 초청해 ‘힘차게, 신나게, 멋지게 살라’는 주제로 연합성회를 개최했다.


연합회장 신동설목사의 인도로 시작된 이번 성회는 많은 교회 성도들이 찬양인도자, 찬양대원, 안내와 헌금위원으로 헌신하고, 음향과 영상, 차량관리와 접대까지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로 인해 풍성하고 은혜스럽게 연합성회를 진행했다.


류철랑 목사는 11일 오전은 제직세미나로, 12일은 목회자세미나로 구분해 사경회 형식으로 성회를 이끌어 성도들 뿐 아니라 목회자들에게도 알차고 실제적인 은혜로운 시간이었다는 많은 호응을 받았다.


한편 조치원연합회는 지난 8월 30일 ‘제1회 찬양축제’를 개최하고 지역 기독교문화를 활성화하고 교회간 친목을 위해 지역교회들이 매월 월례회로 모이고 있다.


또한 부활절과 광복절 기념예배를 연합예배로 드리고 있으며, 각종 세미나를 개최하여 서로 협력하여 선교와 구제에 힘쓰고 있고, 목회자들의 친목과 단합을 위해 년 2회 목회자 수련회와 야유회를 갖는 등 지역연합회의 모델이 되고 있다.


신동설목사는 “조치원지역연합회가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고 부흥하고 연합하여 속한 모든 교회들이 잘되고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며 선한 뜻을 감당하는 좋은 모임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성회를 이끈 임원조직은 아래와 같다.


△고문: 박복수목사(조치원장로교회), 장광웅목사(서창교회), 류희준목사(은성교회), 허진사관(구세군교회), 진창덕목사(아름다운교회)

△대회장: 신동설목사(영락교회) △부대회장: 전세광목사(조치원제일장로교회)

△준비위원장: 박수진목사(조치원제일침례교회)

△예배분과: 안병열목사(조치원중앙침례교회),  권세득목사(조치원중앙감리교회)

△재정분과: 인치은목사(조치원중앙장로교회), 고동환목사(광민교회)

△안내분과: 이수연목사(소망교회), 최근상목사(온누리교회)

△홍보분과: 한준석목사(세종제일교회), 한승현목사(지구촌교회)

△동원분과: 서문식목사(순복음중앙교회), 강찬영목사(함박군인교회)

△차량분과: 이기선목사(양문교회), 박기양전도사(순복음진리교회)

△친교분과: 박화원목사(조치원감리교회), 이석곤목사(천군군인교회), 정인재목사(창공교회) 

△봉사분과: 김종오목사(젊은교회), 신희철목사(대학선교교회)

△상담분과: 박경규목사(외국인노동자교회), 원문경목사(순복음조치원교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