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자립 및 농어촌교회 섬김 지속 다짐
상태바
미자립 및 농어촌교회 섬김 지속 다짐
  • 이성중 기자
  • 승인 2019.02.19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장협선, 월례회 및 신년하례 감사예배 드려

한국장로협동선교회(회장:정명호 장로, 이하 한장협선)신년하례 감사예배가 지난 14일 새하늘교회(북서울노회:김상은 목사)에서 드려졌다.

예배는 신용순 장로의 인도로 시작되었으며, 김상은 목사가 ‘생명이 있습니까?’라는 제목의 말씀선포에 이어 참석자들은 ‘국가와 민족을 위해’, ‘섬기시는 교회와 새하늘교회를 위해’,‘한장협선교회를 위해’ 각각 합심기도 시간을 가졌다.

한편 예배에 이어가진 월례회에서 한장협선은 보고를 통해 장로부부곤 지암화담숲수련회, 농촌 미자립교회인 믿음의교회(문현태 목사)와 은성교회(김은기 목사), 황금교회(홍성철 목사)를 방문 각각 쌀과 후원금을 기증했다고 보고했다.

또한 한장협선은 충주시 소재 늘푸른군인교회(장척기 목사)를 방문, 위문예배를 드리고 한국교회언론회(대표:유만석 목사)를 후원키로 결정 했으며 다음 군부대 위문 방문지역으로는 강화도 서검도 소재 하늘소망해병교회(북서울노회:박형익 목사) 방문할 예정이다.

총무는 최태순 장로는 “한장협선 이 아직은 연차가 짧아 소박하게 어려운 교회를 돕고 있지만 우리 선교회를 통해 하나님께서 필요에 따라 채우시는 역할을 잘 감당하고 있으며, 회원들은 더욱더 섬기는 일에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올해로 설립 3년차인 한장협선은 주로 미자립교회, 농어촌교회, 군인 교회등을 방문, 섬기고 있는 선교단체로 전장연에 소속된 교단소속 장로들로 구성 되어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