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페라 연주로 복음 전할 기회를 드립니다”
상태바
“오페라 연주로 복음 전할 기회를 드립니다”
  • 정하라 기자
  • 승인 2016.11.24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OODTV 오페라단, ‘찾아가는 음악회’ 프로젝트 실시

GOODTV(대표:김명전)가 창단한 GOODTV오페라단(단장:김홍석)이 한국교회를 위해 ‘찾아가는 음악회’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GOODTV가 창단한 GOODTV오페라단이 한국교회를 위해 ‘찾아가는 음악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GOODTV)

GOODTV 오페라단은 오페라 연주를 통해 지역사회와 교회를 문화예술로 선도하고 지역의 교회들과 함께 복음을 전하기 위해 올해 창단됐다. 현재 전 세계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성악가, 연출가 및 예술감독 등 24명이 참여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찾아가는 음악회’는 교회, 기업, 군부대, 사회복지시설 등 평소 오페라를 접하기 어려운 곳에 오페라단 단원들이 직접 찾아가 미니오페라, 갈라콘서트 등 현지 실정에 맞는 공연을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공연프로그램으로 오페라 가곡 외에 성가 및 오라토리오를 적절히 배치해 참여 교회 및 기관들에게 지역주민들을 초청해 자연스럽게 복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GOODTV오페라단 관계자는 “찾아가는 음악회를 통해 전국 방방곡곡 오페라를 통한 선교가 활성화 되기를 바란다”며 “오페라단을 찾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찾아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GOODTV는 오페라단 외에 여성합창단, 오케스트라단 등 GOODTV 예술단을 운영하고 있으며 문화 예술을 통한 선교에 더욱 힘쓸 예정이다. 오페라단 초청 문의:02-6053-3121 (GOODTV 오페라단 기획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