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학교·동문회 삼겹줄로 꽁꽁묶여 하나되자
상태바
총회·학교·동문회 삼겹줄로 꽁꽁묶여 하나되자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6.11.08 2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대 총동문회, 설립 40주년 예배 후 체육대회 개최

▲ 백석대 총동문회는 지난 1일 개교기념일을 맞아 감사예배를 드린 후 체육대회를 갖고 화합과 친목을 도모했다.

백석대학교 총동문회(회장:황해영 목사)에서는 지난 1일 백석학원 설립 40주년 개교기념일을 맞아 감사예배를 드린데 이어 오후에 백석대 운동장에서 총동문 체육대회(족구)를 개최했다.

이날 체육대회에는 설립자 장종현 목사와 총회장 이종승 목사를 비롯해 최갑종 총장, 이경욱 사무총장, 총회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백석인의 하나됨을 보여주는 친교의 시간을 보냈다.

총회장 이종승 목사는 축사를 통해 “총회와 학교와 동문회가 삼겹줄로 꽁꽁 묶여 있어야 된다”라고 하면서 화합과 단합을 당부했으며, 참석자들은 학교를 졸업하고 목회현장에서 사역하다가 오랜만에 만나 기쁨을 함께하는 좋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또한 참석자들은 이번 행사가 단회로 끝나지 말고 지속적으로 백석총동문체육대회를 매년 개교기념일에 갖자고 의견을 나타냈다.

한편 이번 족구대회에는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등은 백석족사모팀(대표:오기표 목사), 2등은 화목팀, 3등은 효목팀, 최다기수 참석상은 ATA팀(대표:조래자 목사)이 차지했으며, 증경총회장 최현기 목사가 추첨에서 당첨된 수원노회 이상소 목사에게 대형TV를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