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 ‘제6회 청소년 대축제’ 성황리 마쳐
상태바
백석 ‘제6회 청소년 대축제’ 성황리 마쳐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5.02.24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국, 예배 헌금 전액 총회관 건축헌금으로

▲ 백석청소년대축제가 올해로 제6회를 맞아 지난해에 이어 수원명성교회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예장 백석총회 청소년국(국장:조석순 목사)이 주최한 ‘제6회 백석청소년 대축제’가 지난 1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수원명성교회에서 진행됐다.

‘백석의 청소년은 다음 세대의 우리의 희망과 미래입니다’란 주제 아래 400여명이 참석한 이번 청소년대축제는 개회예배를 시작으로 중고등부 찬양팀이 출연하는 1부 찬양콘서트에 이어 2부 감사예배와 3부 성경 골든벨대회, 4부 시상 및 상품권 추첨으로 이어져 축제의 장이 됐다.

청소년국장 조석순 목사는 “제6회 백석청소년대축제가 성황리에 마칠 수 있도록 아낌없이 후원해 주신 총회장님과 장소 제공과 후원해 주신 수원명성교회, 그리고 광고로 후원해 주신 노회와 교회들에게 감사드린다”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 청소년들이 성경지식과 하나님을 아는 지식이 더욱 자라난 것으로 평가한다”고 말했다.

제1부 찬양콘서트는 진행위원장 이찬일 목사와 MC 이평찬 목사의 진행으로 7개 보컬팀(수원명성교회 2개팀과 안산주사랑교회, 청주참사랑교회, 원주장로교회, 주예수사랑교회, 대구주사랑교회)의 찬양과 특별찬양팀(CTS사모합창단, 수원노회합창단)의 찬양으로 영광을 돌렸다.

제2부 감사예배는 조석순 목사의 사회로 이동근 목사의 기도와 서재은 목사의 성경봉독에 이어 이평찬 목사의 찬양이 있은 후 화광교회 윤호균 목사가 ‘성령을 쫓아 행하라’라는 제목으로 설교했으며, 총회관건립추진본부장 이승수 목사의 권면과 사무총장 이경욱 목사의 축사가 있은후 곽진현 목사의 광고와 부흥사회장 장복현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 조석순 청소년국장이 예배 헌금을 이승수 본부장에게 전달하고 있다.

특히 이날 예배에서는 학생들을 비롯한 모든 참가자들이 헌금한 전액을 백석 총회관 건립을 위해 헌금키로 하고, 예배 후 청소년국장과 임원들이 총회관 건립추진위원회 이승수 본부장에게 헌금 전액을 전달했다.

이번 대회의 하이라이트인 제3부 성경 골든벨은 유석윤 목사의 진행으로 1차 예선을 거쳐 선출된 유초등부와 중고등부 학생들이 결선을 치뤘으며, 중간 중간에 행운권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장학금(5개 교회)을 전달하는 등 백석청소년들의 사기를 북돋아 주었다.

제6회 성경골든벨 입상자는 다음과 같다.

△유·초등부

▲대상:김성수(은혜교회) ▲최우수상:김아름(양문교회) ▲금상:윤단(열린교회) ▲우수상:이요셉(안산주사랑교회) 강찬구(송파성민교회)

△중·고등부

▲대상:박예종(양문교회) ▲최우수상:심예진(안산주사랑교회) ▲금상:전영강(양문교회) ▲은상:윤채연(안산주사랑교회) 이주영(수원주사랑교회) ▲우수상:전유진(안산주사랑교회) 박예준 유세림(양문교회) 조성원(송파성민교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