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도행전 교회를 위한 EIT팀전도훈련학교
상태바
사도행전 교회를 위한 EIT팀전도훈련학교
  • 공종은 기자
  • 승인 2014.04.22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C목회연구소, 39기 목회클래스 회원 모집

21C목회연구소(소장:김두현 목사. www.21cifm.org)가 사도행전 교회를 세우기 위한 Acts29 사도행전 39기 목회클래스 회원을 모집한다.

사도행전 교회로의 목회 변화를 구하는 목회자들이 참여할 수 있으며, 기존 목회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새로운 목회 패러다임을 찾는 교회, 성경대로 원형 교회를 세우기 원하며, 성경대로 롤링 목회를 하기 원하는 교회, 성령이 역사하는 교회, 기도하는 교회, 전도하는 교회, 사람을 세우는 사역에 집중하기 원하는 교회의 목회자들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한 개인 중심의 목회에서 성경적이고 하나님 중심적인 목회를 추구하고, 역동적이며 열정적인 교회로의 변화, 목회 계획에 따라 계획 목회를 하기 원하거나 한국 교회의 위기 상황에 미리 대비하기 원하는 교회 목회자들이 참여하면 좋다.

오는 30일까지 모집하며, 경기도 광주시 추곡에 있는 21C목회연구소에서 강의한다.

김두현 소장은 “목회는 목사의 결단으로 시작된다. 사도행전 교회의 실현은 교회의 부흥이며, 사도행전 목회로 새로운 교회를 세울 것”을 강조했다.

21C목회연구소는 또한 ‘EIT 팀전도훈련학교’를 실시한다. ‘서울에서 제주까지 전도한국을 세우자’를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EIT팀전도훈련학교는 서울, 청주-충청, 인천, 원주-강원, 서울 북서부지역에서 실시된다.

서울지역은 22일부터 6월 17일까지 방배동 성민교회에서 8주간 매주 화요일, 청주-충청지역은 25일부터 6월 20일까지 상당구 용암1동 청석교회에서 매주 금요일, 인천지역은 5월 1일부터 6월 19일까지 남구 송림로 하늘꿈교회에서 매주 목요일에 열린다.

6월 2일부터 7월 21일까지 매주 월요일에 진행되는 원주-강원지역 훈련학교는 원주시 단계동 온누리교회, 5월 21일부터 7월 9일까지 매주 수요일에 열리는 서울 북서부지역 훈련학교는 은평구 역촌동 역촌교회에서 교육을 실시한다.

담임목사와 사모, 전도 담당 교역자, 전도 헌신자와 여전도회 임원, 구역장 등이 참석할 수 있으며, 개 교회 전도 동기 부여를 위한 사전 매뉴얼이 제공된다.

훈련학교에서는 ‘전문팀 세우기’, ‘의식, 환경, 수레바퀴’, ‘이미지’, ‘인턴지 방문’, ‘툴’, ‘집중, 새가족’, ‘전도 실습’, ‘정착’ 등의 강의가 실제와 함께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