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글로벌디아코니아센터 개원식 이모저모
상태바
[포토뉴스] 글로벌디아코니아센터 개원식 이모저모
  • 이덕형 기자
  • 승인 2013.05.09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철수 의원이 9일 지역구에서 섬김사역의 시작을 알린 글로벌디아코니아센터 개원식에 함께했다. 안 의원은 이날 이혼한 다문화여성쉼터 유니게의 집을 비롯해 앞으로 지역 섬김사역을 감당할 센터 전반에 관한 설명을 들었다.
이자스민 의원도 이날 글로벌디아코니아센터 개원식에 함께해 이혼한 다문화 이주여성 쉼터 유니게의 집을 방문했다.
이날 개원식에는 손인웅 원로 목사와 김삼환 목사를 비롯해 안철수 의원과 이자스민 의원, 한태수 목사, 권오성 목사, 최일도 목사, 김종생 목사 등이 관계자로 참여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현판식과 함께 컷팅식 시설견학 및 다과의 시간을 가졌다.사진은 현판식 모습.
안철수 의원과 이자스민 의원은 다문화사역을 감당하고 있는 글로벌디아코니아센터를 방문해 지역사회를 위한 사역에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날 함께한 상계동 신한은행 김성례 부지점장도 지역사회봉사에 함께할 수 있어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다.
글로벌디아코니아센터 개원식은 예배, 축하와 격려, 현판식 및 시설견학 순으로 진행됐다.

▲ 안철수 의원이 9일 지역구에서 섬김사역의 시작을 알린 글로벌디아코니아센터 개원식에 함께했다. 안 의원은 이날 이혼한 다문화여성쉼터 유니게의 집을 비롯해 앞으로 지역 섬김사역을 감당할 센터 전반에 관한 설명을 들었다.
▲ 이자스민 의원도 이날 글로벌디아코니아센터 개원식에 함께해 이혼한 다문화 이주여성 쉼터 유니게의 집을 방문했다.
▲ 이날 개원식에는 손인웅 원로 목사와 김삼환 목사를 비롯해 안철수 의원과 이자스민 의원, 한태수 목사, 권오성 목사, 최일도 목사, 김종생 목사 등이 관계자로 참여했다.
▲ 이날 참석자들은 현판식과 함께 컷팅식 시설견학 및 다과의 시간을 가졌다.사진은 현판식 모습.
▲ 안철수 의원과 이자스민 의원은 다문화사역을 감당하고 있는 글로벌디아코니아센터를 방문해 지역사회를 위한 사역에 감사의 말을 전했다.
▲ 이날 함께한 상계동 신한은행 김성례 부지점장도 지역사회봉사에 함께할 수 있어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다.
▲ 글로벌디아코니아센터 개원식은 예배, 축하와 격려, 현판식 및 시설견학 순으로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