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 연합 평화통일 기도성회
상태바
한·일 연합 평화통일 기도성회
  • 승인 2002.08.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기독교복음단체총연합(대표의장:윤석전목사)가 주최한 ‘한·일연합 한반도 평화통일을 위한 기도대성회’가 지난 10일 오전 11시 경기도 파주 오두산통일전망대에서 실시됐다.
8.15광복절에 즈음하여 ‘일어나 네 하나님께 구하라’는 주제아래 실시된 이번 기도성회는 사무총장 허민영목사의 사회로 대표의장 윤석전목사의 환영사가 있었으며, 여성총본부장 신현옥목사의 기도, 서기 성경모목사의 성경봉독, 상임부의장 고영기목사의 취지설명에 이어 글로리아찬양단 허경화집사의 찬양과 증경의장 피종진목사의 ‘통일의 원동력’이란 제목의 설교가 있었다.

피목사는 설교를 통해 순교정신으로 기도하는 기독교인의 힘이 평화통일에 절대적임을 강조했다. 이어 일본관서지방대표회장 무라가미목사와 증경의장 고충진목사의 축사가 있었으며, 회계 이종억목사의 헌금기도와 실무의장 전태식목사의 결의문낭독, 상임총무 박재환목사의 광고가 있었다.
이어진 특별기도회에서는 ▲나라와 민족 ▲한국교계의 회개운동 ▲북녘땅 복음화와 통일 ▲한국교계의 일치와 부흥 ▲남북이산가족 성공적인 상봉 ▲21C한국교회와 세계복음화 ▲한복총의 성숙한 발전 ▲세계선교를 위해 공동의장 홍성선 김기성 김석진 조나단 김우경 김병찬 권영자 이남수목사가 각각 기도했으며, 이상돈목사의 구호제창과 증경의장 한영훈목사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한편 한복총에는 세계복음화협의회와 를 비롯해 90개 단체가 가맹단체로 활동하고 있다.

이석훈부장(shlee@uc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