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심장이 되어 세상을 품겠습니다”
상태바
“주의 심장이 되어 세상을 품겠습니다”
  • 공종은 기자
  • 승인 2010.11.02 1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장 백석 수도노회, ‘주심장교회’ 설립

예장 백석총회 수도노회 주심장교회(담임:이정수 목사)가 설립 감사예배를 드렸다.

수도노회(노회장:석윤진 목사) 소속인 주심장교회는 지난달 30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8-5번지에 교회를 설립, 예배를 드렸으며, 평안하며 든든한 교회, 주님을 경외하는 교회와 성령이 돕는 교회를 설립 목표로, 교회의 부흥과 지역 복음화를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

수도노회 노회원들과 성도들이 참석한 가운데 드려진 설립 예배에서 노회장 석윤진 목사는 주심장교회가 대한예수교장로회 수도노회 지교회로 설립된 것과 이정수 목사가 담임목사가 된 것을 선포했다.

또한 ‘수가 더 많아지는 교회’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주심장교회가 하나님을 만나는 사람들의 수가 더 많아지고, 하나님으로 인해 행복한 사람들이 더 많아지는 교회가 되기를 바란다”는 바람을 전하며, 교회의 부흥을 기원했다.

증경 노회장 송수천 김성길 목사도 주심장교회가 주의 심장이 되어 세상을 품고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해 가는 교회가 되기를 당부했다.

담임 이정수 목사는 “하나님 중심, 성경 중심, 교회 중심이 되어 가정과 이웃의 작은 아픔도 나의 아픔으로 함께 나누며, 그리스도의 사랑을 실천하겠다”면서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가지고 기도해 줄 것“을 요청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