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들이여 첫 마음으로 돌아가십시오!’
상태바
‘아버지들이여 첫 마음으로 돌아가십시오!’
  • 정재용
  • 승인 2009.01.15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란노아버지학교, 아버지들 용기 북돋는 비전나이트 개최

(사)두란노아버지학교운동본부(대표:김성묵)는 10일 토요일 오후 6시 양재 횃불선교센터 사랑 성전에서 ‘2009 비전나이트’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아버지들이여 첫 마음으로 돌아가십시오’라는 새해 슬로건을 내걸고 가정으로 돌아가 첫사랑을 회복하고 지금의 경제난을 극복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복음성가 가수 박종호집사의 축하공연과 함께 하는 이번 행사는 전국 80개 지역과 미국 일본 중국 동남아등지에서 아버지학교를 수료한 아버지들과 가족 3천여 명이 한자리에 모여 지난 한 해를 돌아보고 용기를 북돋았다.

김성묵 국제운동본부장은 2009년 ‘아버지들이여 첫 마음으로 돌아가십시오!’라는 슬로건에 대해 “사회 경제가 어려워 모두들 답답할 때 아버지들이 나서서 가족 간의 사랑을 회복하고 아버지학교가 사회를 향해 가족이 생명력의 근본이라는 것을 전하고자 한다”며, “아버지들이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돌아가 가족 관계를 회복하는 것이 위기 극복에 절대적”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아버지학교는 지난 2005년 비전나이트 행사에서 무너진 가정의 위기를 타개하기 아버지들의 순결서약식을 거행했다. 또 ‘아버지들이여 순결하십시오!’라는 슬로건 아래 지난 4년간 아버지학교를 수료한 아버지들의 순결서약을 다짐하고, 아버지들이 정신적 육체적 순결 회복을 외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