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십 원칙과 변화하는 리더십 문화를 배운다”
상태바
“리더십 원칙과 변화하는 리더십 문화를 배운다”
  • 표성중
  • 승인 2008.09.25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3~24일, ‘글로벌 리더십 썸밋 2008’ 개최

크리스채너티 투데이 코리아는 오는 23일 오후 1시부터 24일까지 강북제일교회(황형택 목사)에서 크리스천 지도자들의 리더십 훈련인 ‘글로벌 리더십 썸밋 2008’세미나를 개최한다.


목회자, 교사, 신학생 등 교회의 핵심적인 지도자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세미나는 지도자로서의 명확한 비전을 제시하고 실제적인 리더십 원칙과 리더십 문화 등 수준 높은 리더십을 소개하고 제공한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한 관계자는 “리더십 썸밋은 새로운 지도자들을 개발하기 위해서만이 아니라 교회에서 이미 섬기고 있는 지도자들이 하나님으로부터 멀리 떠나 있는 사람들에게 더 효과적으로 다가가 그들이 예수님을 따르는 자로 온전히 헌신하게 하는 사역을 감당하도록 무장시키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이경숙 총장(숙명여대), 빌 하이벨스 목사, 칼리 피오리나(휴렛팩커드 전 여성CEO), 짐 콜린스, 존 오트버그 목사(멘로파크장로교회), 웨인 코데이로 목사 등이 강사로 참여해 총 7강으로 진행되며, 이경숙 총장 강의를 제외한 모든 외국 강사들의 강의는 DVD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글로벌 리더십 썸밋은지난 1995년 빌 하이벨스 목사와 윌로우크릭교회연합이 지역 교회의 리더십 개발에 관심을 갖고 교회 지도자들의 기술을 개발시킨다는 목적으로 시작됐으며, 현재 56개국 250개 도시에서 지속적으로 개최되고 있다.


* 등록비: 3만원

* 등록문의: 크리스채너티 투데이 코리아(02-581-348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