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손에 들어오는 ‘신구약성경’
상태바
한손에 들어오는 ‘신구약성경’
  • 현승미
  • 승인 2005.06.01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y Bible’ 시력 약한 부모님 선물용으로 선호

한손에 들어오는 신구약성경이 출시돼 화제다. GnB(대표:박윤희, www.my-bible.net)가 개발한 오디오성경 ‘나의 성경(My Bible)`이 그것.


방대한 분량의 성경 66권 전체 낭송을 하나의 메모리칩에 수록해 시간과 공간에 구애됨이 없이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성경구절을 휴대해 청취할 수 있다. 이렇듯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성경뿐만 아니라 원하는 찬송가, 복음성가, 설교내용 등을 mp3기능을 통해 바로 저장해 반복 청취할 수 있다.


초소형, 초경량의 크기와 다양한 색상과 물고기(구원) 모양과 세련된 모양, 원하는 대로 구간 반복듣기와 북마크, 녹음 및 재생 등의 일반적인 mp3 기능에 이동식 하드디스크가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따라서 유행에 민감한 젊은 크리스천들에게는 여러 기능을 하나로 즐길 수 있는 재미를 제공하므로 이들을 선교, 전도하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시력이 약한 노인이나 시각장애인들에게는 몇 가지 작동으로 손쉽게 성경이나 찬송을 접할 수 있어 선물용으로 좋다.


이와관련 박윤희 대표는 “그동안 많은 성도들이 성경과 가까이 하고자 해도 시간적 어려움과 휴대의 불편함 등으로 실천하지 못하는 모습이 안타까워 이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며, “앞으로 크리스천들이 보다 쉽게 하나님의 말씀을 접할 수 있도록 매체 구현, 기술 개발에 더욱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성경은 성서공회에서 저작권을 양도받아 사용하고 있으며, GnB홈페이지를 통해 최신 찬양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