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빠스교회와 학교 통해 주님 나라 확장
상태바
라빠스교회와 학교 통해 주님 나라 확장
  • 송영락
  • 승인 2005.05.30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라과이 신현광선교사, 뜨거운 선교열정
 

우리의 소망이신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날마나 라빠스 교회와 학교를 통해서 주님의 영광을 나타내며 지역사회에 믿음의 좋은 영향을 주는 사역이 되고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이번 5월 중에 저희 사역지에는 몇가지 큰 행사들이 있었습니다.

5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플랑클린 그레함 목사를 강사로 전국적으로 `페스티발 에스페란사` 대규모 집회가 열렸습니다. 아순시온집회에서는 각 신문사들마다 톱기사로 개신교인들의 대형집회에 대해서 대서특필을 하였고 파라과이 대통령과 영부인 그리고 몇몇 장관들이 이 집회에 참석했으며 약 4만명이 모였다고 소식을 전했습니다. 큰 운동장을 가득메운 개신교인의 뜨거운 열기를 볼때 파라과이의 복음화를 위한 뜨거운 성령의 능력이 임하는것을 느꼈습니다.

이곳 씨우닫 델에스떼에도 방송으로 중계되는 화면을 개신교인들이 축구장에 함께 매일3-4천명정도가 모여 은혜를 나누었습니다. 메인화면은 라빠스 교회의 프로젝터가 사용되었으며 이곳 집회를 위해 라빠스 교회등 여러 교회와 목사님들이 열정적으로 준비하였습니다. 대형화면에 우렁차게 들리는 찬양과 설교를 보며 큰소리로 아멘, 할렐루야 하며 감격하며 기도하는 성도들을 보며 하나님께 감사하였습니다. 집회중에 매일 400명이상이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로 고백하는 역사를 보면서 성령의 임재하심을 보았습니다.


 

페스티벌 에스뻬란사에 라빠스 교회가 큰 역할을 감당하고 있다




 

예수를 구주로 영접하려는 성도들이 강단앞으로 모이고 있다




 

파라과이 목회자 협의회 목사님들과 집회준비를 하고 있는 신현광 선교사



5월 17일부터 19일까지 미주한인 장로회 제 30회 총회가 브라질 이과수 까리마 호텔에서 열렸습니다. 남미 선교사인 칠레 영락교회의 최종남 선교사님이 총회장으로 선출되셨습니다. 우리 사역지 근처에서 열린 관계로 복사기, 컴퓨터등이 동원되었으며 회의 진행을 위한 잡일을 도왔습니다. 기계들이 성능이 좋지 않아 불편은 하였지만 고장나지않고 회의를 마칠때까지 잘 작동이 되어 회의하는데는 지장이 없었습니다. 이미경 선교사는 총회에서 반주로 봉사하였습니다.




 

총회중에 예배드리고 있다


 

이미경 선교사는 총회에서 반주로 봉사하였다.



5월 27일 금요일 저녁에는 라 빠스 선교 공동체의 일년중 가장 큰 행사인 라 빠스 축제 ‘LA PAZ DEL SENOR 2005’가 성대하게 열렸습니다.

라빠스 교회의 성도들과 라빠스 학교의 학생, 학부모들, 교직원등 라빠스 공동체와 관련된 모든 지체들이 모두 모이는 행사입니다. 약 1,200여명이 이 축제에 참석한 대단히 큰 행사였습니다. 라빠스 운동장에 가득찬 지체들의 모습을 보면서 파라과이를 향한 예수님의 사랑이 열매맺고 있음을 보았습니다.

올해의 라빠스 축제의 수익금은 우리의 선교지인 인디헤나 까레리아이 마을의 교회 건축 마무리를 위해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약 1,000불정도가 수익금이 되었습니다.

기도와 믿음으로 잘 준비된 축제, 매끄럽게 잘 진행되는 축제, 술을 팔지 않고 풍기물란하지 않는 축제, 수익금을 좋은일에 사용하는 축제, 파라과이의 축제가 배워야할 모델이 되는 축제…

씨우닫 델 에스떼의 라디오 방송에서 라빠스 축제를 칭찬하는 말들입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 라빠스 교회가 지역사회에 영향을 끼치고 있음을 알수 있는 증거입니다.




 

라 빠스 축제의 열기가 뜨겁다.




 

라 빠스 학교 학생들의 율동




 

발디딜 틈 없이 가득찬 라빠스 운동장.



영향력이란 어떤 것을 완성시킬 수 있는 능력 또는 어떤 상황에서 다른 상황으로 움직이게 할 수 있는 힘이랍니다. 라빠스 교회와 학교가 지역사회에 복음화를 향한 좋은 믿음의 영향을 주고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저희의 사역이 복음화를 위해 영향력있는 사역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6월중에는 가정세미나 "De Maldicion a Bendicion"(저주에서 축복으로)가 9일부터 11일까지 우리교회에서 있습니다.

라틴아메리카 성경번역을 하는 선교단체인 Letra (Latinoamericanos en Traduccion y Alfabetizacion) PARAGUAY 라는 선교단체가 있습니다. 특별히 2025년까지 파라과이 인디헤나의 언어로 된 성경 번역을 마치자는 비젼 파라과이 2025` 라는프로젝트가 있습니다. 저희 라빠스 성도들이 이런 비젼에도 동참하며 함께 협력 할 수 있게 하려고 합니다.

이곳 파라과이 성도들도 어렵지만 함께 하는 선교가 될 수 있도록 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홈페이지 http://e-lapaz.org 를 보시면 더욱 구체적으로 기도하실수 있습니다.




파라과이

씨우닫 델 에스떼에서

신현광, 이미경 선교사 드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