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N 콘텐츠 기획안 공모전…‘신의 배달부’ 대상
상태바
CGN 콘텐츠 기획안 공모전…‘신의 배달부’ 대상
  • 정하라 기자
  • 승인 2024.04.12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5개 팀 참여, “은퇴 선교사의 삶 다룬 선교 콘텐츠”

선교미디어 CGN이 주최한 ‘콘텐츠 기획안 공모전’ 시상식에서 김다빈, 김선진의 <신의 배달부>가 대상을 수상했다. ‘신의 배달부’는 은퇴 선교사들의 귀국 후 삶과 사역을 소개하고, 배달 선교사가 되어 선교지와 후배 선교사들에게 위로의 선물을 들고 가는 특별한 여행을 담은 콘텐츠다.

CGN이 지난달 29일 서빙고 온누리교회 경찬홀에서 개최한 ‘CGN 콘텐츠 기획안 공모전’ 시상식에서 김다빈, 김선진의 신의 배달부가 대상을 수상했다.
CGN이 지난달 29일 서빙고 온누리교회 경찬홀에서 개최한 ‘CGN 콘텐츠 기획안 공모전’ 시상식에서 김다빈, 김선진의 신의 배달부가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공모전은 1월 31일부터 2월 25일까지 기획안을 접수받았다. ‘비크리스천을 대상으로 한 복음 콘텐츠’등 다양한 주제로 총 95개 팀이 참가해 뜨거운 경쟁률을 보였다.

1차 서류 심사를 거쳐 선정된 10팀은 27일 CGN 본관 비전홀에서 열린 결선 PT에 참가했으며, 전문가들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대상 1팀, 최우수상 1팀, 우수상 2팀 등 총 4개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지난달 29일 서빙고 온누리교회 경찬홀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대상은 ‘신의 배달부’의 김다빈, 김선진팀, 최우수상은 ‘빛친구들’의 황주윤, 우수상은 ‘로드 스테이션’의 이주은, 장병준팀, ‘쇼 유어 라이프’의 민인애, 유선주팀이 수상했다.

시상식은 CGN의 개국 19주년 감사예배에서 진행됐으며, CGN 이사장 이재훈 위임목사(온누리교회)가 직접 시상하며 수상자들을 격려했다.

수상소감으로 ‘신의 배달부’ 팀의 김다빈 형제는 “기독교 프로그램을 기획·제작하면서 은퇴 선교사님들에 대해 알게 더욱 깊이 됐다. CGN에서 이런 콘텐츠가 제작된다면 한국교회와 성도들이 다시 한번 선교에 관심을 기울이고, 은퇴한 선교사님들의 사역과 삶이 알려지는 좋은 계기가 될 것 같다”는 기대를 밝혔다.

한편 CGN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총 상금 500만원과 4개의 수상작 파일에 대해 파일럿프로그램 제작을 지원하고, 내부 시사를 거쳐 퐁당과 CGN 채널에 편성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