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웨스트대학교 31주년 졸업식 개최
상태바
미드웨스트대학교 31주년 졸업식 개최
  • 한현구 기자
  • 승인 2017.06.23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6일, 글로벌 여성 리더십 국제포럼 함께 열려
▲ 2017 미드웨스트 대학교 학위수여식이 지난 16일 개최됐다.

미드웨스트대학교(총장:제임스 송 박사)가 올해 개교 31주년을 맞아 지난 16일 정진경 박사 기념 세계선교센터에서 ‘2017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수여식은 졸업생들과 재학생 및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글로벌 여성 리더십 포럼이 함께 진행됐다.

글로벌 여성 리더십 포럼에서는 지난 부시 대통령 정부에서 정책자문위원, 국제복음주의협회(WEA) 유엔본부 대사를 역임하고 현재 사무총장 고문으로 있는 데보라 파이크스(Deborah Fikes) 고문이 주 강사로 나서 여성리더십의 중요성과 국제사회 공헌을 위한 글로벌 여성 리더들의 분발을 촉구했다.

데보라 파이크스 고문은 이날 졸업식에서 미드웨스트대학교 명예 글로벌 리더십학 박사 학위를 수여받기도 했다.

졸업식 다음날인 지난 17일에는 미드웨스트대학교가 소속돼 있는 국제복음주의협회 주관으로 목사 안수식이 거행됐다.

목사 안수 대상자는 미드웨스트대학교 및 국내외 신학교를 졸업하고 일정기간 훈련을 거친 9명의 사역자들이다.

한편, 미드웨스트대학교는 지난 2000년 미주한인대학으로서는 최초로 미국연방정부학력인증(CHEA)을 받았다.

현재 본교 및 워싱턴 캠퍼스에는 아시아, 중남미 등 외국 유학생들이 공부하고 있으며 미드웨스트대학교의 설립목적인 세계복음화 완성을 위한 글로벌 기독교 지도자 양성을 위해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