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강서노회, 개혁주의생명신학 7대실천운동 세미나
상태바
서울강서노회, 개혁주의생명신학 7대실천운동 세미나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7.01.03 2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3일 갈보리교회서 신년하례식

▲ 서울강서노회는 지난 3일 갈보리교회에서 신년하례식을 드린데 이어 개혁주의생명신학과 7대 실천운동 세미나를 개최했다.

대한예수교장로회 서울강서노회(노회장:이정기 목사)는 지난 3일 갈보리교회(김덕래 목사)에서 신년하례식을 드린데 이어 개혁주의생명신학과 7대 실천운동 세미나를 개최했다.

노회 산하 목사와 사모 50여 명이 참석한 이날 예배는 서기 이우종 목사의 사회로 노회장 이정기 목사가 ‘주님과 함께하는 2017년’이란 제목으로 설교했으며, 직전노회장 여상기 목사가 축도했다.

2부 세미나에서는 개혁주의생명신학목회자협의회 대표회장 김광연 목사의 인사와 개혁주의생명신학 동영상 상영이 있었으며, 실무총무 최옥봉 목사가 ‘개혁주의생명신학 연혁과 필요성’, 기획위원장 정현모 목사가 ‘7대 실천운동에 대한 설명’, 대표회장 김광연 목사가 ‘개혁주의 생명신학 7대 실천운동 교재사용법’에 대해 각각 강의했다.

대표회장 김광연 목사는 “새해를 맞아 신년하례식과 함께 세미나를 열게 돼 감사드린다”면서 “참여한 모든 목사님들이 개혁주의 생명신학에 대한 새로운 이해와 이 운동을 통한 교회의 생명력 회복과 목회현장에서 7대 운동 교재를 사용하여 개혁주의생명신학을 펼쳐나갈 것을 다짐하는 귀한 은혜의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