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과 함께하는 교회로 거듭나자"
상태바
"이웃과 함께하는 교회로 거듭나자"
  • 승인 2003.10.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대학교회(오진환목사)와 기독대학교회(김종웅목사)간의 친목과 화합을 다지기 위해 실시하는 ‘제4회 연합예배 및 친선 체육대회’가 지난 19일 경기도 성남에 위치한 국군체육부대(상무대) 대운동장에서 천안대학교회의 주관으로 거행됐다.

양 교회 성도와 부대내 교회인 여호수아교회 성도 등 약 7백여명이 함께한 이날 행사는 1부 연합예배로 열려 오진환목사의 인도로 유인홍장로의 기도와 연합성가대(지휘:백인수집사)의 ‘십자가 군병’의 찬양에 이어 김종웅목사의 설교가 있었다.

김목사는 ‘지원병이냐 차출병이냐’란 제목의 설교를 통해 “우리는 하나님으로부터 차출된 하나님의 군사로서 기쁜 마음으로 나서야 한다”면서 연합행사를 통해 양교가 설립이념인 이웃과 함께하는 교회로서 사랑실천에 앞장서자”고 강조했다.

이어 강종성장로의 광고와 백석학원 설립자 장종현목사의 축도로 마친 후 도시락과 바베큐로 마련된 점심식사와 체육대회로 이어졌다.

체육대회는 잔디구장에서의 축구를 시작으로 배구와 대형풍선굴리기, 기차여행, 계주, 줄다리기, 오제미던지기 등 9개 종목이 대운동장과 배구장 등에서 펼쳐져 무승부를 기록, 공동우승으로 화합의 한마당을 마무리 했다.

한편 이날 예배에서는 장소를 제공한 국군체육부대에 기념품으로 공기청정기 1대가 기증됐으며, 예배 헌금은 여호수아교회(유동표목사)에 전달했다. 또한 참석한 성도들에게는 기념타올과 상품이 주어졌으며, 학생들에게는 별도의 학용품이 기념품으로 전달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