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생 건강한 모습으로 후배 위해 기도해 주시길”
상태바
“여생 건강한 모습으로 후배 위해 기도해 주시길”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6.03.15 1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대학교회, 총회 원로목사회 예우 초청예배

▲ 천안 백석대학교회는 지난 15일 총회 원로목사 부부들을 초청해 예배를 드리면서 섬김의 본을 보였다. 공규석 담임목사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 전국원로목사회(회장:서상기 목사)는 지난 15일 오전 백석대학교회(담임:공규석 목사)의 초청을 받아 헌신예배를 드리고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했다.

구 대신과 백석에 소속됐던 원로목사 부부 130여명이 참석한 이날 원로목사 초청예배는 공규석 목사의 인도로 부회장 손양도 목사의 기도와 원로목사회 명예회장 이상열 목사의 설교가 있었다.

이상열 목사는 ‘초청잔치의 비유’란 제목의 설교를 통해 “일선에서 물러난 원로목사들을 귀한 자리에 초청해 주신 교회와 성도들에게 감사드린다”면서 “하나님께서 잔치를 마련하셨지만 많은 사람들이 각종 이유로 참여하지 못한 것을 기억하면서 우리는 주님의 천국 잔치자리에 참여하는 귀한 축복을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원로목사 부부와 참석자들은 서기 이대환 목사의 인도로 △나라와 민족복음화를 위해 △교단과 신학교와 백석대학교를 위해 △천안 백석대학교회와 교단과 지교회를 위해 △총회장님을 위해 특별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회장 서상기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원로목사회를 초청한 백석대학교회 공규석 목사는 “평생을 복음전파를 위해 헌신해 오신 원로목사님들을 모실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린다”면서 “후배들이 존경을 표하고 섬겨야할 어른들로서, 앞으로도 건강한 모습으로 총회를 위해 더 많이 기도하고 이끌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백석대학교회를 찾은 원로목사 회원들이 교회 앞에서 기념촬영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