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S 문화센터, 필리핀 여름영어캠프 인기
상태바
CBS 문화센터, 필리핀 여름영어캠프 인기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3.06.18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7일부터 개강, 4주 및 6주 코스

지난해 여름캠프에서 학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CBS 기독교방송(사장:이재천) 교육문화센터에서 주최하고 RSN 아카데미(대표:김명숙)가 주관하는 ‘필리핀 영어캠프’가 여름방학 기간에 맞춰 4주 및 6주 과정을 개설,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열리는 이번 영어캠프(사진)는 맞춤형 1대 1 교육과 인성·신앙 교육, 다양한 문화활동 등 탄탄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인기가 높다. 지난 여름캠프에 참가한 학생 절반 이상이 겨울캠프에 또다시 참여했고, 겨울캠프 참가자들 역시 이번 여름캠프에 참가하겠다는 의사를 밝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마닐라 내 파라나케 타나한빌리지에서 교육이 이뤄지며, 수준 높은 생활관리 시스템과 아침 큐티 등 신앙훈련으로 학생들을 지도한다.

CBS 필리핀 여름 영어캠프는 학생과 학부모, 그리고 CBS 캠프가 삼위일체로 하나되는 프로그램으로 꾸며졌다. 학생들이 영어를 익혀가는 과정을 국내에 있는 학부모들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김명숙 대표는 “신앙 안에서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는 것은 물론 인생의 비전을 품고 세계로 뻗어나갈 수 있도록 지도하겠다”고 밝혔다.

4주 과정은 7월 21일∼8월 17일이며, 6주 과정은 7월 7일∼8월 17일이다. 접수는 학습 효율성을 고려해 선착순으로 4주·6주 과정 각각 30명만 받고 있다. (문의:02-2650-704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