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목회자 건강한 교회 만들자’
상태바
‘건강한 목회자 건강한 교회 만들자’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2.10.16 2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기부, 회원 단합 체육대회-29일 정기총회

한국기독교부흥협의회 회원 체육대회가 지난 11일 양서문화체육공원에서 개최됐다.

사단법인 한국기독교부흥협의회(대표회장:정도출 목사) 2012년도 회원 체육대회가 ‘건강한 목회자 건강한 교회’란 주제로 지난 11일 양수리 양서문화체육공원에서 회원 부부 1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체육대회는 회원들 간의 친목과 화합, 한기부 발전을 모색하는 자리로 매년 마련되고 있는 가운데 그간 목회와 부흥사역의 바쁜 일정 가운데서 영육간의 쉼을 통해 새로운 활력을 제공하는 기폭제가 됐다.

개회예배는 체육분과위원회 준비위원장 김정훈 목사의 사회로 신학회장 양명환 목사의 기도, 직전 대표회장 전용범 목사의 설교, 증경회장 강풍일 장대영 목사의 축사, 증경회장 이종만 목사의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대표회장 정도출 목사는 “이번 체육대회를 통해 마음의 문을 활짝 열고 사랑과 정을 나누며 영혼과 심신에 안식과 건강이 공급되고, 좋은 날 마음껏 뛰며 마음껏 웃으며 마음껏 교제하는 뜻깊은 추억의 장이 되기를 소원한다”고 말했다.

회원 체육대회 경기 종목은 레크리에이션, 족구, 발야구, 피구, 장애물 경기, 축구 순으로 진행하고, 폐회예배는 진행위원장 변권능 목사의 사회로 상임회장 송일현 목사의 설교, 증경회장 심원보 목사의 격려사, 증경회장 엄정묵 목사의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한편 한기부는 오는 29일 오전 11시 서울 팔레스호텔에서 44대 대표회장을 선출하는 정기총회를 갖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