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총 사태 해결위해 명예회장 중재 나서
상태바
한기총 사태 해결위해 명예회장 중재 나서
  • 이현주 기자
  • 승인 2011.02.15 13:28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조용기, 김장환, 김삼환 목사 한기총 전-현직 대표회장 불러


한기총의 갈등을 더 이상 지켜볼 수 없었던 한국 교회 원로들이 중재를 자청했다.

한기총 명예회장인 여의도순복음교회 원로 조용기 목사와 극동방송 김장환 목사, 명성교회 김삼환 목사는 지난 13일 최성규, 엄신형 목사가 배석한 가운데 길자연, 이광선 목사를 불러 화해를 중재했다.

이 자리에서 길자연 목사와 이광선 목사는 각각 자신의 입장을 전달했고, 원로들은 한국 교회를 위해 원만히 화해할 것을 주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일단 양측은 각각 5인씩을 선정해 오는 18일 화해 모임을 갖기로 했다. 단, 당사자들은 이 모임에 참석하기 않기로 했다.

이번 중재는 한국 교회의 갈등을 지켜본 원로들이 고심 끝에 마련한 것이다. 그러나 이미 통합측 모 인사를 중심으로 몇 차례 중재의 시도가 있었지만 번번이 결렬된 것으로 알려져 오는 18일에 화해모임의 성사여부도 예측이 불가능한 상황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gkxm 2011-02-17 01:17:50
욱'' 진짜 창피한 일이네,, 무슨 화해?? 한기총의 명예회장님이 조용기 목사님이시라고요!
오늘 첨 알았네요, 제발 한기총이 조용해지기를 바라는 마음 뿐입니다. 조용기 목사님께서는 말씀을 잘 하시는데 근데,, 한기총은 말씀이 없는 곳인가 봅니다, 맨날 시끄럽고, 금권선거를 하지 않나, 이단해체니 뭐니 하면서 하니,, 답답한 곳이 한기총입니다. 무슨 결단을 내야지 그대로 두면 안되겠습니다.

저팔계 2011-02-16 08:14:16
꼭 정치판을 보는 것 같아요
용서하고 사랑하라 이렇게 설교를 많이 하셨겠죠? 그런데 왜 정작 본인들은 안되는 모양입니다. 지금 이단들은 판을 치고 있는데 이렇게 힘만 배고 있을 때가 아닌 것 같은데요
계시록세미나 등을 통해 성도들을 보호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윤찬주 2011-02-16 06:42:59
진정한 화해는 남들이 중재를 해서 하는 것은 아니지만 이제는 자존심을 내려놓고 진정 하나님의 말씀안에서 서로를 돌아보아야 할때입니다. 마치 어린아이 같이 다투고 싸울때 성경에서는 지각이 없다라고 합니다. 그러니 사람의 생각이 많이 있다는 것이죠. 하나님의 생각은 없기 때문입니다. . 유명한 목사님들이 대거 모이셨는데요.성도들을 위한 공개토론을 해서 성도들을 보호해 주십시요.계시록공개세미나도 해주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