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 꿈 전하는 사모되자"
상태바
"사랑과 꿈 전하는 사모되자"
  • 승인 2002.06.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장합동정통(총회장:장효희목사) 교육국(국장:이호영목사)이 주최한 ‘초교파 무료 전국교회 사모세미나’(진행위원장:조성철목사)가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수동기도원에서 개최됐다.
‘사랑과 꿈을 전하는 사모’란 주제아래 열린 이번 사모세미나는 전국교회 사모와 여교역자 5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숙박과 식비가 무료로 진행됐으며, 6월 3일 사모의 날 특별 경품행사를 통해 칼라TV와 냉장고, 고속복사기, 온수기, 핸드백, 사진촬영권, 린나이가스렌지, 도자기, 온열치료기, 원적외선치료기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됐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노회 및 단체별 성가 경연대회와 국내 최정상 성악가 10명이 은혜의 찬송을 부르는 성가의 밤, 닛시찬양선교단의 특별공연이 있었으며, 극동방송 인기프로그램인 ‘우리교회 좋은교회’가 특별 공개방송됐다.

이번 세미나에는 부총회장 서상기목사가 개회예배를 인도한 것을 비롯해 이태희목사와 이용규목사가 저녁부흥회를, 인도했으며, 김홍권목사가 ‘성령안에 사는 사모’, 엄기호목사가 ‘교회에서 사모 역할’, 이금자사모(성복교회)가 ‘나는 이렇게 내조한다’, 양은순교수가 ‘사랑을 따라 구하라’는 내용의 특강을 해 사모들에게 도전을 주었다.
한편 이번 세미나는 조성철목사가 저녁 특별기도회를 노문길목사와 조의구목사가 새벽기도회를 인도했으며, 이호영목사가 폐회예배를 인도했다.

이석훈부장(shlee@uc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