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이기는 믿음의 어린이
상태바
세상을 이기는 믿음의 어린이
  • 현승미 기자
  • 승인 2010.05.17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우큐키즈, 여름성경학교를 위한 교사 세미나

어린이 예배사역 단체 ‘와우큐키즈(www.wowqkidz.com)’가 오는 24일부터 여름성경학교를 위한 교사 세미나를 개최한다.
 

‘Power up! Say kidz, 세상을 이기는 믿음의 어린이’의 주제 아래 오는 24일, 25일 강남중앙침례교회를 시작으로 7월 6일까지 서울, 경기 등 전국 26개 지역에서 열린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각 교회의 어린이들이 ‘세상을 이기는 어린이’로 성장할 수 있도록,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컨텐츠의 문화예배를 마련한다.
 

또한, 어린이가 기자, 연극연출가, 여행가 등 주인공이 되어 직접 말씀을 경험하는 공과시간과, ‘성령’을 테마로 한 다양한 코너활동이 함께 어우러진다.
 

이와관련 와우큐키즈 박상민 간사는 “예배와 공과, 코너활동, 이 세 가지가 지속적으로 각 순서를 자극할 수 있게 구성했다”며, “특히 어린이가 능동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배치했다”고 전했다.
 

유아·유치부를 위한 여름성경학교 세미나도 동시 진행된다.
 

한편, ‘와우큐키즈’는 어린이의 정서와 문화코드를 가장 효과적으로 활용해 참 예배회복과 유초등부 부흥을 위해 고안된 예배다. 미국의 ‘Metro Ministries’와 영국의 ‘Kidz Klub’ 등 여러 나라에서 25년 이상 뿌리내리며 부흥을 경험한 어린이 예배를 한국 정서에 맞게 기획해 현재 91호까지 발행됐다. 분당우리교회, 부산 호산나교회, 청운교회 등 1천2백여 회원교회가 와우큐키즈를 활용한 예배를 드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