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과 소통하고 세상을 넘어서라”
상태바
“세상과 소통하고 세상을 넘어서라”
  • 표성중
  • 승인 2009.05.07 0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린사역연구소, ‘2009 통+월 컨퍼런스’ 개최

열린사역연구소(소장:하정완목사)가 오는 18일부터 6월15일까지 하정완목사가 시무하는 꿈이있는교회에서 ‘통+월 원데이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문화가 점령한 세상과 소통하고 세상을 넘는 그리스도인들의 삶의 방향성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컨퍼런스는 하정완목사가 주강사로 나서 매주 월요일마다 오전10시부터 오후6시까지 5가지의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18일 진행되는 주님의 제자훈련 ‘디사이플즈’ 세미나는 제자훈련 교재의 활용법을 비롯해, 도심지 교회에서 제자훈련으로 성공한 이야기를 소개하고 25일에 진행되는 ‘렉시오 디비나 큐티 세미나’에서는 시끄러운 도시에서 조용하게 목회하는 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한 6월1일에 진행되는 ‘제5회 영화예배 세미나’는 ▲영화설교의 위치와 폭발적인 힘 ▲영화설교 워크숍 ▲영화묵상, 영화예배의 준비부터 예배까지 등의 내용을 가지고 세상문화로 사는 이들에게 어떻게 복음을 전해야 하는지 방향성을 제시한다.


6월8일에는 ‘스킷드라마 세미나’로 ▲스킷드라마의 예배학적 접근과 열린예배 활용 ▲스킷드라마 대본 제작 워크숍 ▲드라마팀 운용과 구성의 실제 ▲드라마 워크숍 등의 내용으로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6월15일에 진행하는 ‘워십 세미나’는 ▲지역교회 안에서의 효과적인 예배와 찬양사역 ▲밴드팀 및 보컬팀 워크숍 ▲비전, 관계, 훈련을 통한 찬양팀 운영하기 등의 내용으로 삶으로 드리는 예배를 강조할 예정이다.


한편, 참가자 전원에게는 점심 및 세미나의 모든 자료가 제공된다.

 

(등록 및 문의:www.ivydream.com, 02-921-573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