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가정 사역 이렇게 하라”
상태바
“가정의 달, 가정 사역 이렇게 하라”
  • 표성중
  • 승인 2009.03.25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패밀리, 목회자 위한 5월 ‘행복 아이템’ 세미나 개최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어떤 설교와 프로그램을 진행해아 하는지 고민하는 목회자들을 위한 ‘행복 아이템’ 세미나가 개최된다.


하이패밀리(대표:송길원목사)는 오는 4월 13일 오전10시, 사랑의교회(오정현목사) 은혜채플실에서 ‘5월 가정의 달, 가정행복 아이템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는 지난 16년간 가정사역을 진행해 오고 있는 하이패밀리 가정사역 평생교육원(원장:김향숙박사)과 가정사역 총둥문회(회장:김창영목사) 공동으로 주최하는 것으로 목회자들을 위한 가정의 달 설교, 프로그램, 아이디어 등을 제시할 예정이다.


특히 송길원목사의 ‘가정의 달, 가정천국을 경험하려면’이라는 주제강의를 시작으로 ▲가슴을 콕 찌르는 가정설교 준비에서 작성까지 ▲가정의 달, 이렇게 꾸민다 ▲미디어와 함께 하는 행복한 가정만들기 프로젝트 ▲가정을 살리는 말씀잔치 ▲목회자가 행복해야 성도가 행복하다 등 가정의 달을 위한 풍성한 내용으로 구성돼 목회자들에게 구체적이 실제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참석자 전원에게 하이패밀리가 엄선한 가정설교 예화자료 100선 및 설교 팁, 가정 관련 유머 100선, 가정문화 살리기 아이디어 100선, 가정의 달 추천 미디어, 성대강화 훈련법CD 등 가정의 달 목회에 필요한 다양한 자료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문의:02-2057-003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