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한국장애인선교엑스포’ 개최
상태바
‘2009한국장애인선교엑스포’ 개최
  • 공종은
  • 승인 2009.03.17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기총 한장선 한희년, 오는 4월 3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한국기독교총연합회 장애인복지본부(본부장:양병희 목사. 사진. 이하 한기총)와 한국장애인선교단체총연합회(이하 한장선), 한국교회희망연대(상임대표의장:최이우 목사. 이하 한희년)가 공동으로 ‘2009한국장애인선교엑스포’를 개최한다.

4월 장애인의 달을 맞아 오는 4월 3일 서울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장애인선교엑스포는 장애인 4천여 명과 자원봉사단 4천여 명 등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다. 장애인에 대한 전국 교회의 각별한 관심을 요청하고, 장애인들과 함께 하는 교회가 되기 위한 계획 하에 진행된다.

한기총과 한 장선, 한희년 등은 이날 행사에 참여하는 장애인 4천여 명을 일대일로 보살피고 지원할 자원봉사자들을 모집하고 있으며, 전국의 교회들이 각 교회별로 자원봉사에 동참해 줄 것을 요청했다.

위원장 양병희 목사는 “소외되기 쉬운 전국의 480만 장애인들을 하나님의 품으로 이끌어내고 장애인들이 우리들과 함께 지내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선교엑스포를 준비했다”고 말하고, “전국의 교회가 장애우들을 위한 사랑의 마음을 모아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4월 한 달 동안 어느 주일이든지 한 주를 장애인들과 함께 연합예배를 드려 달라”면서 전국 교회가 장애인들과 함께 예배드릴 수 있기를 요청했다.

3개 기관은 또한 장애우들의 합동 결혼식을 4월 12일에 진행하는 것은 물론, 장애인들과 함께 하는 제주도 행복 투어를 진행하기로 하고, 이와 관련한 일정들을 진행하기로 했다. 장애인 찬양대회 또한 오는 10월 경 진행하기로 하고 전국 교회의 동참과 지원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