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의 마음을 당신에게 드립니다”
상태바
“감사의 마음을 당신에게 드립니다”
  • 공종은
  • 승인 2007.12.04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대 2007 감사축제 ‘Expression’

백석대학교 교목실이 지난달 추수감사주일을 맞아 ‘2007 감사축제 Expression’을 마련하고, 하나님의 사랑을 학우들에게 전하며 감사하는 시간을 가졌다.


‘2007 감사축제 Expression’은 교목실이 주최한 가운데 각 학부 선교부장과 선교단체, 축제·학생·문화분과에서 공동으로 참여해 감사를 통한 연합과 일치를 가능하게 했다. 또한 백석대학교 학생들이 감사의 마음을 전할 분들에게 감사를 표현하도록 하면서 감사의 조건을 적극적으로 찾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감사 절기의 의미를 더했다.


감사축제 기간 동안에는 학생들이 감사의 마음을 담은 카드를 직접 작성하게 하고, 그 중에 좋은 글들을 선별해 전시하는 ‘마음으로 드리는 감사’와 대학교회에서 드려지는 수요예배와 연계해 CF 모델 서단비 씨를 초청해 신앙 간증을 듣고 사인회를 곁들인 ‘간증으로 드리는 감사’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와 함께 각 학부별 찬양팀들이 참여해 진행된 ‘백석 CCM 경연대회’를 통해 기량을 뽐내는 한편 찬양으로 하나님과 친구, 동료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5백여 명에 이르는 ‘하얀돌’ 구독자를 초청한 가운데 진행된 ‘하얀돌 구독자와의 감사 가든파티’도 함께 진행돼 감사의 분위기가 무르익게 했다. 하얀돌 구독자와 함께 한 가든파티는 하얀돌 구독자 5백여 명을 대상으로 학원복음화를 위한 서로의 마음과 결단을 나누고 감사의 교제시간을 가지면서 진행돼 그 감사의 의미를 더했다.


2007 감사축제 Expression과 관련, 백석대학교는 “삭막한 경쟁 사회에서 살고 있는 학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갖게 하고, 믿는 학생들에게는 구원에 대한 감사의 회복, 믿지 않은 학생들에게는 복음을 제시해 캠퍼스 복음화를 구체적으로 실현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감사의 절기를 지나는 학생들이 스스로 감사의 조건들을 발견하고 이웃 또한 친구, 은사들과 부모님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함으로써 하나님이 값없이 주신 사랑을 나눌 수 있게 돼 그 기쁨이 더하다”며 감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