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목소리로 부르는 찬양의 감동”
상태바
“천상의 목소리로 부르는 찬양의 감동”
  • 정재용
  • 승인 2007.11.23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비전 선명회어린이합창단 음반 발매 기념 연주회

월드비전 선명회어린이합창단(원장:김희철)이 7년 만에 성가음반 ‘Count Your Blessing`을 발표하고 오는 24일 명성교회 월드글로리아센터에서 기념연주회를 개최한다.


기념음악회에는 250여명에 이르는 합창단 전원이 참가하며 프로그램의 모든 곡은 이현철 전임 작곡가의 찬송가 편곡과 창작 성가곡으로 구성된다.


김희철 음악원장은 “지난 47년간 하나님의 축복과 은혜로 합창단의 명맥을 이어올 수 있었다”며, “합창단이 받은 복을 감사하는 마음에서 이번 음반을 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번 음반에는 ‘세상 모든 풍파 너를 흔들어’ 등의 찬송가와 창작 성가곡 ‘십자가의 사랑’, ‘내가 산을 향하여’, ‘Blessing`을 편곡한 곡에 이르기까지 17곡의 새로운 느낌의 성가곡들이 수록됐다. 또한 영화감독 박제현씨가 합창단의 녹음과정을 영상으로 담아 DVD로 함께 제공하고 있어 합창단의 소리를 눈으로도 감상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월드비전 선명회어린이합창단은 1960년에 창단된 이후 영국 BBC주최 세계합창경연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고, 47년간 전 세계 40여 개국에서 4천600여 회의 공연을 한 바 있는 세계적인 수준의 어린이 합창단이다. 세계적인 소프라노 홍혜경과 세계 3대 카운터테너 이동규 등 많은 음악인을 배출했으며, 국내 최초로 세계 유수의 어린이 합창단을 초청해 2000년부터 2007년까지 3회에 걸쳐 ‘월드비전 세계어린이합창제’를 개최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