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환목사, 국가·국회 조찬기도회서 설교
상태바
김장환목사, 국가·국회 조찬기도회서 설교
  • 현승미
  • 승인 2007.01.08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7년은 새로 태어나야 하는 중요한 시기”

나라와 민족을 위한 ‘2007년 신년 국가·국회 조찬기도회’가 김장환목사(극동방송 사장)를 강사로 지난 3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국가조찬기도회와 국회 조찬기도회 공동 주최로 주요 기독 국회의원 및 교계 지도자 등 5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근모장로(국가조찬기도회장)의 사회로 진행된 신년 기도회에서 김장환목사는 ‘그 땅을 고칠지라’ 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김장환목사는 “올해 우리는 대통령 선거 등 국가적 대사와 함께 교회사적으로 평양대부흥 100주년을 맞아 새롭게 태어나야 하는 중요한 시기” 라며, “하나님의 백성 모두가 회개와 겸손, 기도를 바탕으로 이 땅을 고치는 부흥의 불길을 지펴 나가자”고 말했다.


이날 기도회에서 유재건장로(국회조찬기도회장)는 “하나님께서 새로운 한 해를 허락하신 만큼 소망을 품고 출발하자”는 신년 메시지를 전했으며, 김영진장로(한일기독의원연맹 대표회장)는 “7천만 민족이 하나님께 무릎 꿇고 기도하게 해 달라”며 대표기도를 했다.


이어 손봉숙 국회의원(민주당)이 성경봉독을 배기선 국회의원(열린우리당)이 봉헌기도를 했으며, 황우여 한나라당 사무총장이 특별 기도를 했다.


}한편 기도회에는 한국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으로 당선된 이용규목사를 비롯한 교계 인사와 유재건, 배기선, 김진표, 조배숙, 원혜영(이상 열린우리당), 이재오, 이강두, 김충환, 남경필, 원희룡, 김기현, 전여옥, 허태열(이상 한나라당) 등 기독 국회의원, 장상 민주당 대표, 김우식 과기부 장관 등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