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 안산시, 동산교회 올네이션스홀에서 송년음악회 가져
상태바
[지방] 안산시, 동산교회 올네이션스홀에서 송년음악회 가져
  • 송영락
  • 승인 2007.01.04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산시가 주최하고 (재)국제예술문화체육재단(이사장:강창주)이 주관하는 500인 시민 합창단과 함께하는 ‘2006 송년음악회’가 30일 오후 7시 동산교회 올네이션스홀에서 개최됐다.

 

안산시민들로 구성된 500인 시민합창단과 전문오케스트라 Phillous Phillharmonny Orchestra의 협연을 통한 이번 “2006 송년음악회”는 다사다난했던 한해를 보내며 다가오는 새해를 설계하는 뜻 깊은 행사로 진행됐다.

 

안산시의 정기적인 시민참여행사로 이어지고 있는 이번 송년음악회는 많은 소리들을 하나로 모아 연주하는 ‘합창’이라는 음악을 통해 시민들이 종교와 이념, 연령을 막론하여 하나 될 수 있는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시민들이 합창단의 일원으로써 클래식 음악회에 직접 참여하는 행사로 진행됐다.

 

“500인 안산시민 합창단과 함께하는 2006 송년음악회”는 안산시립합창단, 안산시 어머니 합창단, 상록여성합창단, 안산시 동 어머니 연합합창단, 안산 불교연합 합창단, 동산교회 합창단, 동산교회 소년소녀 합창단 등 총 500여명의 시민들이 참여하여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했다.

 

특히, 이번 축하공연은 기존의 클래식 음악회 공연과는 달리 재미와 재치, 코믹연기를 접목시킨 클래식 음악회로 소수 클래식 애호가가 아닌 폭넓은 계층의 자연스러운 참여를 이끌어 낼 수 있는 “얌모 얌모 콘서트”도 있었다.

 

한편 이번 얌모얌모 콘서트는 안산시립합창단 40명과 상록여성합창단 35명, 안산시 어머니 합창단 45명, 불교연합 합창단 50명, 동 어머니 합창단 200명, 동산교회 소년소녀 합창단 40명, 동산교회 찬양대 150명, 백합합창단 40명 등으로 구성된 500인 합창단 560명이(카리미나 부라나 중 ‘오! 문명의 여신이여’ 외 2곡, 앙콜: ‘희망의 나라로’, ‘사랑으로’) 진행됐다. /안산지사=박기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