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캠퍼스는 음악의 물결
상태바
5월, 캠퍼스는 음악의 물결
  • 공종은
  • 승인 2006.05.09 2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대-5월 음악제, 백석문화대-젊음과 낭만의 백석음악제 개최

 

백석대학교(총장:장종현 박사)와 백석문화대학(학장:김기만 박사)이 싱그러운 봄을 맞아 양 대학 학생과 교직원, 지역 주민들이 함께 할 수 있는 ‘5월 음악제’와 ‘백석음악제’를 마련했다. 


백석대학교는 지난 1일부터 30일까지 5월 한달 동안 음악학부 주관으로 ‘5월 음악제’를 마련하고, 매일 예술대학동 콘서트홀에서 콘서트콰이어 연주회 등을 비롯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5월 음악제는 음악학부 학생들과 교수들이 중심으로 참여, ‘신입생 연주회’, ‘피아노 연주회’, ‘작곡 연구회’, ‘정기 연주회’, ‘성악 연주회’, ‘컴퓨터 음악 연주회’, ‘관악합주 연주회’, ‘실내악 연주회’, ‘콘서트콰이어 연주회’ 등을 통해 깊이 있는 연주는 물론 우리 귀에 친숙한 음악, 성악과 컴퓨터 음악에 이르는 폭넓은 장르의 음악을 선보인다.


백석문화대학 또한 5월 중 교내 곳곳에서 개최되는 ‘젊음과 낭만의 백석음악제’를 마련하고, 학생들이 즐거운 참여를 기다린다.

백석음악제는 백석 야외음악당과 예술동 콘서트홀을 중심으로, 보컬과 그룹사운드, 피아노와 컴퓨터 음악이 한데 어우러진 가운데 흥겨운 젊음의 열기와 낭만을 음악으로 발산하고 표현할 수 있게 했다. 또한 해설이 있는 피아노 연주회도 따로 마련해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봄의 향기를 함께 느낄 수 있도록 배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