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미디어 전문인 양성
상태바
교회미디어 전문인 양성
  • 현승미
  • 승인 2006.05.03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기독문화선교회, 오는 25일까지 아카데미 개최

대구기독교문화선교회(대표:하영웅목사) 부설 크리스천아카데미는 지난 2일부터 오는 25일까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대구 서현교회(박순오목사)에서 ‘교회미디어 아카데미’를 실시한다.


이번 아카데미는 ‘교회미디어 프로가 될 수 있다’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고가의 방송장비를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전문인을 양성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지역 기독교계 방송국 PD와 신문사 기자들이 강사로 참여하여 현장감과 전문성 있는 강좌로 진행된다. 방송실 운영, 뉴스 및 다큐멘터리 제작과 편집, 웹 매거진, 방송인터뷰, 기사작성과 기획, 홈페이지 뉴스 및 영상홍보물 올리기 등의 초·중급 과정이 총 8강좌에 걸쳐 진행된다.


교역자 및 관심 있는 성도들을 대상으로 교회 방송실 운영 및 주보 등의 편집을 맡을 교역자 및 문서 웹 관계자, 방송실 관계자들과 미디어 사역에 관심 있는 교인들로서 기자되고자 하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주요 내용으로는 ▲김병국기자(기독신문)가 ‘교회 미디어 이론과 기획’을, ▲최재호기자(뉴스앤조이)가 ‘글쓰기 이론과 실제’를, ▲신규식 PD(CTS 기독교TV)가 ‘카메라 촬영기본과 실습’을 ▲김태원 PD(CTS기독교TV)가 ‘교회미디어 요리하기’ 등을 강의한다.
(문의:053-755-406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