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방송 ‘아이굿뉴스TV’ 개국
상태바
인터넷방송 ‘아이굿뉴스TV’ 개국
  • 공종은
  • 승인 2006.03.08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지 igoodnews.tv 오픈, 뉴스·설교 등 다양한 컨텐츠 제공


본지(발행인:장종현 목사·사장:홍찬환 목사)가 창간 18주년을 맞아 아이굿뉴스TV(www.igoodnews.tv)를 개국하고 21세기 기독 언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로서의 사명을 감당하기로 했다.


지난 6일 오전 10시 30분 백석아트홀에서 드려진 ‘기독교연합신문 창간 18주년 및 아이굿뉴스TV 개국 감사예배’에는 발행인 장종현 목사와 사장 홍찬환 목사, 한국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박종순 목사 등 교계 인사와 성도 4백여 명이 참석, 지금까지 인도해 주시고 부흥하게 해 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했다.


박종순 목사(충신교회)는 ‘여기까지 도우신 하나님’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18주년을 맞은 기독교연합신문과 오늘 개국한 아이굿뉴스TV가 하나님의 복음을 전하는 선교의 도구가 되길 바라며, 교회를 지키고 보호하는 매체가 되길 바란다”면서 창간과 개국을 축하하고, “세계 복음화를 위한 막중한 사명 감당과 건전하고 바람직한 기독교 문화의 전파에도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사회의 정화는 물론 교회의 자정운동에도 선도자 역할을 감당해 달라”고 주문했다.

홍태희 목사(예장합동정통 총회장)도 아이굿뉴스TV를 개국하면서 기독교 종합 미디어로 도약하는 본지의 발전에 대해 격려했다. 오정현 목사(사랑의교회)도 축사를 통해 “하나님의 말씀을 중심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세계에 전파하고, 시대를 분별하는 예지를 갖고 한국 교회의 미래를 제시하라”고 요청했다.


본지 사장 홍찬환 목사는 감사의 말씀을 통해 “하나님께서는 지난 18년을 하루같이 함께 해 주셨으며, 한국 교회 목회자와 성도들의 배려와 관심 속에 부흥·발전해 교계 정론지로 정평을 받아왔다”고 감사하고, “아이굿뉴스TV 개국을 통해 21세기 기독 언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가 되겠다”면서 목회자와 성도들의 깊은 관심과 기도를 당부했다.

아이굿뉴스TV는 발행인 장종현 목사(백석대학교 총장)의 개국 선포와 함께 그 방송을 시작했으며, ‘복음으로 만드는 아름다운 세상’을 열어가게 된다.


아이굿뉴스는 실시간 업데이트 되는 교계 뉴스와 한주간의 교계 소식을 전하는 종합뉴스, 목회자와 성도들을 위한 ‘설교 방송’, 성경 66권과 찬송 558곡을 비롯한 CCM이 담긴 ‘말씀과 찬양’, 설교 예화와 절기 자료, 교회학교 자료와 성경 인물 연구, 각종 세미나와 강좌를 제공하는 ‘목회/교육’, 목회자들의 목회 노하우와 독특한 철학, 생생한 선교의 현장들이 담긴 ‘사람과 교회’, 성경 문자, 벨소리, 컬러링, CCM 뮤직비디오, 각종 기독 만화와 플래시 등을 제공하는 ‘SMS 성경 서비스’ 등을 통해 목회와 정보를 위한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