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부장단 “학원복음화 위한 사명 재확인”
상태바
선교부장단 “학원복음화 위한 사명 재확인”
  • 공종은
  • 승인 2005.09.29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대학교 ‘선교부장/찬양팀 연합수련회’



학원 선교와 복음화를 위해 헌신한 3백여 명의 선교부장과 찬양팀들이 지난달 22일과 23일 양일간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성은동산수양관을 찾아 충만한 영성과 섬김의 사역을 위해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선교부장이란 누구인가? 학원복음화! 당신의 가슴에 불타고 있는가?’를 주제로, 천안대학교 인성교육원 교목실(실장:이찬규 목사)이 주최한 ‘2005학년도 2학기 선교부장-찬양팀 연합수련회’에는 천안대학교 선교부장과 찬양팀들이 참석, 담임목사의 목회활동에 적극 협력하고, 학원복음화를 위한 주요 추진 세력들로서의 사명을 다시 확인했다.

이날 수련회에는 이찬규 목사가 주강사로 참석해 선교부장과 찬양팀의 학원복음화에 대한 의지를 확인하고 독려하는 한편 이들의 성령 충만하고 섬기는 자로서의 삶을 위해 기도했다. 참석자들 또한 각 학부 담임목사의 지도로 각 그룹별로 토의를 진행, 학원복음화를 위한 선교부장들의 역할과 방안들에 대한 결과들을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수련회에서는 또한 ‘제자훈련’(주정관 목사), ‘찬양팀의 사명과 역할’(오인재 목사), ‘선교부장과 봉사활동’(이동수 목사), ‘살아있는 채플을 위한 선교부장들의 이해와 협력’(이장형 목사), ‘선교부장과 복음전도’(김윤태 목사), ‘학원복음화의 전초기지 교목실의 동반자로서 선교부장’(박혜성 목사) 등을 주제로 한 강의가 진행돼 선교부장과 찬양팀들의 영성을 충만하게 하고, 학원선교를 위한 섬기는 리더로서의 자질에 대해서도 상세히 안내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