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웨스트신학대학교 90차 특강
상태바
미드웨스트신학대학교 90차 특강
  • 송영락
  • 승인 2005.04.04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9~22일 백주년기념관서
 성경에 기초한 복음주의 신앙노선과 보수신학에 입각한 기독교 지도자를 양성하고 있는 미드웨스트 신학대학교가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백주년기념관에서 제 90차 서울 특강을 실시한다.

학사, 석사, 박사 과정으로 진행되는 서울특강에는 엄문용박사, 정도출박사, 최정훈박사, 박영희박사, 허긴박사, 한도수박사 등이 교수로 나와 학점 이수에 필요한 강의를 실시한다.

또한 미드웨스트 가족의 밤과 서울음악회는 프레지던트 호텔과 연세대 백주년기념관에서 열어, 그동안의 노고와 함께 친교를 나눌 계획이다. 특히 서울음악회는 엄문용박사가 대회장을 맡아 진행되고 있으며 순복음인천교회, 주엽동교회, 안성성결교회, 영광선교합창단, 샬롬 싱어즈 등 많은 교회와 단체들이 참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미드웨스트 신학대학은 각 교단을 대표하는 국내 외 최정상급 초교파 교수진과 21세기에 가장 적합한 학사행정 시스템으로 학점 및 학위를 취득하여 세계 어느 대학에서나 동등한 학점과 학위를 인정받을 수 있는 특징이 있다.

학사, 석사, 박사 학위과정의 유학생은 ESL과 학위과정을 동시에 진행하기 때문에 토플에 상관없이 I-20 Form을 발행한다. 부모가 유학 오면 자녀는 공립 초, 중, 고등학교까지 무료로 공부할 수 있는 좋은 여건이므로 본인뿐 아니라 자녀교육을 위해서도 매우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미드웨스트 신학대학교는 학사학위과정(기독교교육, 신학, 교회음악)도 2005년 4월부터 정식 모집할 예정인데 2005년 가을학기(8월)부터 미국으로 유학 할 수도 있고 한국에서도 7월까지 입학하면 원격교육 시스템으로 공부 할 수 있게 된다. 미드웨스트 신학대학교 서울 사무실은 서울 종로5가 한국기독교 회관 810호 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