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회와 총회를 든든하게 뒷받침할 것”
상태바
“노회와 총회를 든든하게 뒷받침할 것”
  • 이인창 기자
  • 승인 2023.04.20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안노회 제44회 정기노회 / 신임 노회장에 김덕만 목사

경안노회가 지난 15일 서울 방배동 백석대학교회(담임:곽인섭 목사)에서 제44회 정기노회를 개최하고, 신임 노회장에 김덕만 목사(사진)를 추대했다. 

개회예배는 김덕만 목사가 인도한 가운데, 부노회장 이승원 장로가 기도한 후 노회장 박찬호 목사가 ‘영적인 세대 계승’을 주제로 말씀을 전했다. 예배 후에는 손동신 목사의 집례로 성찬예식이 거행됐다. 

이날 강도사 인허식에서는 김지원, 김준식, 이명숙, 황기철 강도사가 충성스럽게 사명을 감당하겠다고 서약하고 인허증을 전달받았다. 

회무 시간에는 임원회와 위원회 보고, 감사보고 등이 있었으며, 노회원들은 일괄 공천된 노회 임원 후보를 추인했다. 신임 노회장 김덕만 목사는 한 회기 동안 수고한 직전 노회장 박찬호 목사와 직전부노회장 이승원 장로에게 공로패를 수여했다. 
노회원들은 회의록 채택과 내회 장소 결정을 임원회에 일임한 가운데 이날 회무 전체 일정을 마무리했다. 

신임 노회장 김덕만 목사는 “경안노회를 섬길 수 있는 기회를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한 회기 동안 노회원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경안노회는 교수들로 구성된 노회로 백석총회의 신학적 정체성 개혁주의생명신학을 든든하게 뒷받침하고 있다. 

경안노회 신임원 명단은 다음과 같다. △노회장:김덕만 목사 △부노회장:이경직 목사 △부노회장:박윤갑 장로 △서기:김대인 목사 △부서기:김상구 목사 △회의록서기:이동수 목사 △부회의록서기:유선명 목사 △회계:박철웅 장로 △부회계:김재혁 장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